[#사회환원 의식] 미국에서나 일어나는 일 Tips for Jesus encourages crypto dude to tip a server with $3000
암호화폐 투자자, 번 돈으로
식당 팁으로 종업원에 3백9십만원 선뜻 줘
잠재 의식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사회 기부 의식 수준
암호화폐가 세계를 지배할 신호?
암호화폐 시장은 지난 5월 시장 붕괴가 발생해 시장에서 수백만 달러를 싹쓸이하는 최악의 악몽이 현실로 다가왔다.
테라의 폭락으로 시장 붕괴가 장기화됐고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보유 주식을 매각하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비트코인 역시 시장에서 70% 안팎의 하락률을 보이며 2020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via newyork post
암호화폐의 시장 상황이 힘들 때도 투자자들은 그들이 보유한 일부 지분으로부터 이익과 도움을 받았다. 투자자들이 시장의 변동성에 익숙해져 시장 상황에 크게 동요하지 않는 것도 이해된다.
암호화폐 시장의 많은 사람들과 회사들이 실제로 너무 많은 돈을 벌어서 기부 같은 고귀한 활동을 하는 것이 눈에 띄었다. 많은 나라들이 러시아와의 전쟁을 돕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그들의 소송 절차를 기부했다. 비슷하게, 최근 한 암호화폐 투자자는 팁으로 3000달러 정도의 일시금을 웨이트리스에게 팁으로 주었다.
최근 한 소식에 따르면, 암호화폐에 투자했던 한 식객이 펜실베이니아 주의 한 식당에서 웨이터에게 13달러짜리 식사에 3,000달러의 거액의 팁을 남겼다. 스크랜턴에 있는 알프레도 카페에서 에릭 스미스는 최근 거액의 팁을 지불해 여종업원 마리아나 램버트를 놀라게 했다.
레스토랑의 매니저인 Matt Martini는 "수표를 지불할 때가 되었을 때, Lambert는 그녀의 눈에 눈물이 고이고 흐느끼면서 내 사무실에 와서 한 손님이 그의 13.25달러 식사 금액에 3,000달러의 팁을 남겼다고 알렸다"고 말했다.
팁으로 남긴 수표
via newyork post
램버는 계속해서 그 행동이 정말 감동적이었고 나는 그 친절한 남자의 행동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표를 보았을 때, 자신의 눈을 믿을 수 없었고 동료들에게 확인해달라고 부탁했다고 덧붙였다. 심지어 동료들도 팁 같은 거액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그들은 금액에 대해 몇 번 이상 재확인하곤 했다.
https://techstory.in/tips-for-jesus-encourages-crypto-dude-to-tip-a-server-with-3000
- [#경찰 하극상] 역사상 초유의 사건...⋯
- [대한민국의 위기 & 내부자 고발] 북한⋯
- 터질 때마다 조마조마한 일본 사쿠라지⋯
- 한국 건설사가 사활 건 '해외 5대 인프⋯
- [#모르면 바보] 지구 온난화의 주범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