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턴 할까?...미국 증시, 기업 실적 호조로 큰 폭의 상승 마감...한국 증시는 Wall Street closes sharply higher on strong corporate earnings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미국 증시는 화요일 큰 은행들의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 발표에 동참하는 기업들이 늘면서 큰 폭의 상승세로 장을 마감했다.
S&P 500(.SPX)는 2.8% 올라 지난 6월 9일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주가지수(.ICIX)는 3.1%가 추가돼 6월 24일 이후 하루 만에 가장 큰 폭의 상승률을 보였다.
핼리버튼 주식(HAL).N)유전 서비스 제공업체가 분기별 조정 이익에서 41%의 증가를 기록한 후 2.1% 상승했다. 예상보다 앞서 분기별 수익을 보고한 후 0.7% 상승했다.
트루스트 파이낸셜 코퍼레이션은 또한 분기별 이익에 대한 시장 예상치를 웃돌아 은행의 주식이 2.6% 상승했다.
폴 킴 뉴욕 심플리 자산운용 대표는 "기대 하락보다 실적이 더 좋았다"고 말했다.
그는 "따라서 금융긴축정책과 인플레이션이 우려했던 것만큼 수익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존슨앤드존슨 주식은 1.5% 하락하며 상승 반전했다. 헬스케어 대기업은 예상치를 상회하는 이익과 매출을 발표했지만 미국 통화 급등으로 인해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IT 하드웨어 및 서비스 회사인 IBM(IBM.N)의 주식은 달러화 강세로 인해 지난 월요일 분기 예상 매출액을 웃돌았지만 외환 거래소의 올해 수익은 약 35억 달러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시장이 이번 달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의 금리인상 가능성을 완전히 낮추면서 미 달러화는 3일 연속 하락세를 기록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한국 증시 추이
비트코인 추이
원달러 환율 추이
- 국산 전투기 KF-21 첫 비행 성공...세계⋯
- [사랑밭 새벽편지] 이보다 멋진 날이 있⋯
- [데일리건설뉴스 Daily Construction Ne⋯
- 예쁜 엉덩이 갖기...엉덩이 근육 강화시⋯
- 앞서 나가는 친환경적 선진국의 건축 디⋯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