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도 관리해야 더 오래 쓸 수 있다...적정 수명은? ㅣ 선글라스도 수명이 있다 What Is the Average Lifespan of a Pair of Glasse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안경의 평균 수명은 얼마?

 

안경은 눈과 시력 건강에 대한 투자이므로, 선글라스 효과가 지속되기를 원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프레임, 렌즈, 그리고 처방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두 바뀔 수 있다. 새로운 안경이 필요한 징후를 관찰하는 것은 눈이 궁극적인 보호를 받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다.

 

안경도 관리해야 더 오래 쓸 수 있다...적정 수명은?
Feel Good Contacts

 

그렇다면, 안경 평균 수명은 얼마나 될까? 

안경 한 쌍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요인이 있다. 

 

 

 

예를 들어, 프레임의 품질을 고려한다. 단순하고 기능적인 안경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더 튼튼한 프레임과 렌즈에 투자하는 것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아이웨어의 품질이 높을수록, 그것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눈에 대한 처방이다. 나이가 들면서, 눈은 새로운 안경을 요구하면서 변할 수 있다. 우리 같은 안과 의사들은 시력을 확인하기 위해 일년에 한 번 종합 시력 검사를 받으러 오기를 권장하고 있다. 이번에 검사하러 오면 새 안경을 제안할지도 모른다.

 

만약 시력이나 생활습관에 심각한 변화가 있었다면 새로운 시력 처방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전에는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았지만 하루에 8시간 동안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새로운 사무직을 구했다면, 개정된 처방이 필요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위험과 눈의 긴장을 포함할 수 있는 컴퓨터 시력 증후군의 영향 때문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렌즈의 특수 코팅도 마모될 수 있다. 안경을 자주 닦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케이스에 보관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렇다면,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안경의 평균 수명은 얼마일까? 

 

일반적으로, 1년에서 3년 사이에 지속되어야 한다. 만약 더 튼튼한 프레임과 긁힘 방지 렌즈 코팅에 투자한다면, 안경은 더 오래 지속될지도 모른다. 또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아이웨어를 청소할 것을 권장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0870421/Humanoid-robot-soldiers-used-train-British-Army-paratroopers.html)

 

 

오래된 선글라스

안경점에 자외선 투과율 검사해야

 

선글라스도 수명이 있다 What Is the Average Lifespan of a Pair of Glasses?
OW-LARKS

 

https://youtu.be/ESYXpKPQF0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