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방역 재개 하고 싶은 윤 정부?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가장 강한 면역 항체는 감염 + 백신접종자

백신 접종 효과 그리 크지 않아

문재인이 재미 본 통치의 수단으로 다시 활용?

수많은 부작용 사망자 중증자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또 앞으로 죽어나가는 사람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

 

국민 통치수단으로 최고

문제는 본인들은 막상 접종을 안한다는 것

(편집자주)

 

   한덕수 국무총리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해 “4차 접종 대상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K방역 재개 하고 싶은 윤 정부?

 

한 총리는 13일 주재한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전파력이 빠르고 면역회피 특성이 있는 비에이.5(BA.5) 변이가 확산되면서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재유행이 시작되고 있다”며 “8월 중순에서 9월 말 하루 최대 20만명의 확진자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 총리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해 “현재 60살 이상과 면역저하자에게 실시하고 있는 4차 접종을 50대와 18살 이상 기저질환자까지 확대한다”며 “또한 취약시설의 경우 요양병원, 시설뿐 아니라 장애인·노숙자 시설까지 접종을 확대해 위험을 줄여나가겠다”고 밝혔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1050724.html

 
유럽의 코로나 정책
접촉 추적은 COVID-19 팬데믹에 대한 각국의 대응의 초석이 되었으며, SARS-CoV-2의 연쇄 감염을 중단하고 COVID-19 관련 이환율과 사망률을 감소시키는 핵심 전략으로 남아 있다. 팬데믹이 끝나지 않았지만, 많은 나라들이 COVID-19 대응에 대한 보다 지속 가능하고 통합된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다. 접촉 추적 시스템은 조정 중이며 이러한 변화를 장기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추가로 조정될 필요가 있다.
 
WHO/유럽과 ECDC가 공동으로 주최한 COVID-19 접촉 추적에 관한 이 회의는 2022년 3월 1일에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에는 유럽연합(EU)/유럽경제지역(EEA) 24개국을 포함해 WHO 유럽지역 39개국과 지역의 COVID-19 접촉추적 전문가들이 모였다. 참가국의 전체 목록은 부속서 1에 있다.
 
회의는 두 가지 핵심 주제, 즉 (i) COVID-19 접촉 추적과 관련된 경험, 과제 및 솔루션, 그리고 (ii) 어떻게 접촉 추적이 건강 시스템 강화 및 향후 팬데믹 대비 계획에서 더 잘 통합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국가가 위의 주제와 관련된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이 구성되었다.
 

 

 
향후 연락처 추적 사용
회의의 두 번째 부분은 COVID-19와 관련하여, 그리고 보건 시스템 강화와 미래의 대유행 대비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으로서 접촉 추적의 향후 사용을 다루었다. 참석자들은 수동접촉 추적을 위한 인적·재정적 자원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강조해 대안적 해법이 활발히 모색되고 있다. 향후 수개월에 걸친 광범위한 접촉 추적에 의존하기보다는 교육 캠페인, 자가 테스트 및 디지털 시스템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동시에 수동 접촉 추적 노력을 취약 계층이나 장기 요양원과 같은 고위험 환경에 집중해야 하는 것과 같은 대안 솔루션이 고려되고 있었다. 동시에, 확립된 접촉 추적 시스템은 필요 시 재활성화 및 신속한 확장에 대비해야 하며, 적절한 위험 소통과 지역사회 참여를 보장하는 것이 우선시되어야 한다는 것이 인정되었다.
 
K방역 재개 하고 싶은 윤 정부?

english.alarabiya.net
 
한국, 일본처럼 독자적이지 못하고 유럽과 같이 움직여
유럽 질병 예방 및 통제 센터는 유럽 의약국과 함께 두 번째 부스터 주사 권고를 발표했다.
60세에서 79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의학적으로 취약한 사람들까지도요
EU 보건 기구의 승인을 받은 후, 이탈리아는 6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두 번째 약을 투여할 것이다.
프랑스는 이미 두 번째 부스터에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의 나이를 낮추는 계획을 발표했다.
4월 초, EU 보건 기구는 8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두 번째 부스터를 권장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