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성적 올려주는 이 방법 개발한 텍사스 오스틴 대 VIDEO: Adolescent Stress Can Be Reduced by 30-Minute Online ‘Mindset’ Training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텍사스 오스틴 대 연구팀,

30분 동안 '성장 마인드셋(growth mindset)' 훈련

스트레스 완화될 뿐 아니라 학업 성취도도 향상

 

   청소년 스트레스는 30분짜리 온라인 마인드셋 훈련으로 줄일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젊은이들이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과 우울증 증상으로 고통 받고 있다.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의 연구자들에 의한 새로운 연구는 스트레스와 역경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30분간의 온라인 훈련이 증가하는 청소년 정신 건강 위기를 퇴치하기 위한 잠재적인 저비용 치료를 제공하면서 장단기 정신 건강 증상 모두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학업 성적 올려주는 이 방법 개발한 텍사스 오스틴 대 VIDEO: Adolescent Stress Can Be Reduced by 30-Minute Online ‘Mindset’ Training
scarymommy.com edited by kcontents

 

 

네이처에 실린 이 연구는 8~12학년 학생과 대학생을 훈련시키는 것이 학교에서 힘든 수업처럼 도전하는 것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인 '성장 마인드'와 땀 흘리는 친구 등 생리적인 스트레스 반응이 주는 '스트레스 강화 마인드'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한다.ms와 레이싱 심장은 최적의 성능을 위한 연료가 될 수 있다.

 

"이 방법은 청소년들에게 두 가지 큰 생각을 가르쳐주는데, 이것은 상승적으로 결합될 때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UT Austin의 McCombs 경영대학원의 경영학, 정부, 사회학 조교수인 Christopher Bryan과 공동 연구를 이끈 심리학 부교수인 David Yeger는 말했다. "우리는 처음으로 이 두 가지 아이디어를 청소년들이 현실 세계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도록 돕는 식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냈다."

 

예거와 브라이언은 UT McCombs의 정보, 위험 및 운영 관리 조교수인 제러드 머레이, 로체스터 대학의 제러미 제이미슨, 스탠퍼드 대학교의 제임스 그로스, 구글 공감 연구소의 다니엘 크레텍 콥과 함께 6개의 이중맹검 무작위 실험 과정에 대한 개입을 테스트했다. 실험은 4,291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실험실과 현장 환경에서 수행되었다. 학생들은 30분간의 온라인 교육 모듈을 스스로 제공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전문적이거나 훈련된 직원이 필요하지 않았고, 이것은 모듈을 확장성이 매우 뛰어났다.

 

참가자들 중 많은 수가 스트레스에 대한 개선된 생리 반응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경험을 잘 대처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수치의 감소와 같은 것이었다. 개입을 받은 참가자들은 또한 고등학교와 2020년 COVID-19 폐쇄 기간 동안 정신건강 증상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으며, 이는 스트레스 감소가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 및 상황으로 일반화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한 연구에서, 개입을 받은 고등학생들은 1년 후에 그들의 과정을 통과할 가능성이 더 높았다.

 

 

 

연구원들은 시너지 효과가 있는 사고방식의 개입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을 강조하는, 스트레스를 받는 젊은이들에게 하는 전형적인 조언과 모순되기 때문에 획기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조언은 젊은이들에게 점점 더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경제에서 경쟁하는데 필요한 귀중한 기술과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박탈하는 불행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라고 브라이언은 말했다. "반대로, 시너지 효과가 있는 사고방식은 젊은이들이 교육 관련 극심한 스트레스에 압도되기 보다는 번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팀은 그들의 방식이 정규 학교 교육이나 직장에서의 마감 시간 준수와 같은 성장을 촉진하는 스트레스 요인에 대부분 적용된다고 말한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접근법이 외상, 학대 또는 구조적 불평등을 다루는 데 적합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결과는 이러한 확장 가능한 개입이 젊은이들에게 극심한 스트레스 속에서도 기술과 창의성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며, 이는 인류의 많은 과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news.utexas.edu/2022/07/08/adolescent-stress-can-be-reduced-by-30-minute-online-mindset-training/)

 

 

 

Teaching a Growth Mindset - Carol Dweck

https://youtu.be/isHM1rEd3G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