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위기 유럽] 유럽의회, 원자력·천연가스 택소노미 포함 방안 가결...원전의 복귀 VIDEO: EU Taxonomy: Commission welcomes the result of today's vote by the European Parliament on the Complementary Delegated Act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원자력과 천연가스,
녹색분류체계(Taxonomy·택소노미)에 포함
이런 걸 문 정권은 5년간 계속 탈원전만 했으니
5년 더 했으면 아찔!
유럽위원회는 특정 가스와 원전 활동을 포괄하는 기후변화 완화 및 적응에 관한 보완적 위임법에 대한 유럽의회의 오늘 투표 결과를 환영했다.
이 투표는 기후 중립을 향한 많은 회원국들의 과도기를 돕는 우리의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접근법에 대한 중요한 인식이다.
기후 중립은 우리의 목표이자 법적 의무이다. 우리는 높은 탄소 배출 에너지원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러시아의 이유 없는 우크라이나 군사공격은 우리의 깨끗한 이전을 가속화하는데 시급성을 더한다. 리파워EU 계획과 보완 위임법 둘 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고 러시아 가스에 대한 우리의 의존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금융 서비스, 금융 안정성 및 자본 시장 연합의 책임자인 Mairead McGeni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이번 투표의 결과를 환영합니다. 상호보완적 위임법은 에너지 전환에 필요한 가스와 핵에 대한 민간 투자가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하기 위한 실용적 제안이다. 재생 에너지에 대한 투자는 이미 우리의 분류 체계에서 우선시 되고 있다 - 이것이 우리의 미래이다. 우리의 제안은 투명성을 보장하여 투자자들이 무엇에 투자하는지 알 수 있게 한다. 오늘날 EU의 입장이 매우 명확해졌습니다."
가스와 핵은 이제 제한된 수의 상황에서 엄격한 조건 하에서 과도기적 활동으로 분류법에 포함될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에서 디딤돌로 인식되는 순 제로로 가는 우리의 경로와 일치한다.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표적 투자는 중기적으로 여전히 필요하다.
가스와 핵의 과도기적 활동을 포함하는 것은 비록 전체 EU 분류 체계에서 필요하지만, 재생 가능 에너지에 초점을 맞춘 작은 부분이다. 재생 에너지는 녹색 투자자와 녹색 금융 상품 창출의 초점이 될 것이다.
보완 위임법은 2023년 1월 1일부터 적용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ec.europa.eu/commission/presscorner/detail/en/IP_22_4349)
에너지 위기 영국도 급했다...원전 기술 선진국 한국에 SOS
https://conpaper.tistory.com/103938
유럽의회가 6일(현지시간) 원자력과 천연가스를 녹색분류체계(Taxonomy·택소노미)에 포함하는 방안을 가결했다.
Watch live: EU Parliament votes on 'green' gas and nuclear rules | DW News
- [문재인의 실정] 전 정권이 만든 유명무⋯
- "독감 백신, 치매에 효과 입증" Flu vac⋯
- 에너지 위기 영국도 급했다...원전 기술⋯
- 돌로미티 최고봉에도 폭염이...빙하 붕⋯
- 쓰레기 이준석을 살짝 쉴드 치고 싶은⋯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