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을 끄는 새로운 로봇들 Real Robotics ㅣ MIT ㅣ ETH Zurich: New ROBOT Technologie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 Real Robotics ]

원격 버거 만들기  

 

  리즈 대학의 Real Robotics Lab은 맛있는 버거를 만들기 위해 한 명의 운영자가 원격으로 조종하는 두 개의 Chef 4족보행 로봇을 팀원으로 제공한다. 작업자는 게임패드를 사용하여 걷기를 제어하고, 착용 가능한 모션 캡처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리가 달린 로봇에 장착된 로봇 팔을 조작한다.

 

via youtube

 

우리는 이 특별한 네발동물이 채식주의자이고, 그들이 만드는 채식 버거가 "매우 맛있다"고 말한다.

 

Remote Control Burger Crafting Using Two Robot Dogs

https://youtu.be/bp4G6yky6RY

 

 

 

[ MIT ]

탄소성 물질의 조작

 

  플레이도와 같은 탄소성 물질은 로봇이 조작하기 어려울 수 있다. 

로보크래프트는 로봇이 단 10분 만에 이러한 재료의 모양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다.

 

Robots learn how to shape Play-Doh

https://youtu.be/L-bf3VqapL8

 

[ ETH Zurich ]

한계를 해결하는 새로운 센서

 

  최첨단 프레임 보간 방법은 연속적인 키 프레임에서 이미지 내의 객체 동작을 추론하여 중간 프레임을 생성한다. 추가 정보가 없는 경우 1차 근사치, 즉 광학 흐름을 사용해야 하지만, 이 선택은 모델링할 수 있는 모션 유형을 제한하여 매우 역동적인 시나리오에서 오류를 발생시킨다. 이벤트 카메라는 프레임 간 블라인드 타임에 보조 시각 정보를 제공하여 이러한 한계를 해결하는 새로운 센서다.

 

 

 

Time Lens++: Event-based Frame Interpolation with Parametric Flow and Multi-scale Fusion (CVPR 2022)

https://youtu.be/bWJz_p8Y5Hc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