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태양광 자동차...충전 없이 몇 달 동안 주행 가능 VIDEO: Discover Lightyear 0 — the world's first solar car
Lightyear 0
플러그 충전 최소화
흐린 기후에도 2달간 주행 가능
일조량이 큰 경우 최대 7개월 까지 가능
렉스 회프스루트는 전기자동차 사용이 사회를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지만 자동차 디자인은 스케일링 문제가 있고 2030년까지 유럽에서만 8400만대의 전기자동차(EV)가 도로를 달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그것으로부터 숨기는 게 없어 충전소에 대한 접근은 전기 자동차의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플러그 충전을 최소화하고 범위를 최대화하기 위해 지금까지 업계의 전략은 배터리를 추가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생산의 탄소 발생을 증가시키고, 다시 무게와 고출력 충전소의 필요성을 증가시킨다,'라고 그는 공유한다.
산업 과제에 대한 개인적인 반응의 일환으로, 그는 Lightyear라는 회사를 공동 설립했으며, 최근에는 더 적은 배터리로 더 많은 범위를 제공하고 차량당 CO² 배출량을 줄이는 그의 전략을 담은 태양광 자동차인 Lightyear 0을 대중에 선보였다.
Lightyear 0은 Lightyear의 태양광 지붕을 사용하여 충전 없이 몇 달 동안 주행할 수 있다.
자동차를 태양열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자동차가 충전 없이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주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설계 접근 방식인 최적화된 태양열 지붕에 있다. '흐린 기후에서는 하루 평균 35km의 통근 거리를 기준으로 최대 2개월 동안 운전할 수 있다.
햇볕이 잘 드는 나라에서는 최대 7개월이 될 수 있다'라고 이 회사는 공유한다.
이 회사는 자사의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도시 전역의 어떤 전원 콘센트도 충전소로 바꿀 수 있다고 주장하며, 차량을 일반 가정용 소켓에 연결해도 Lightyear 0은 시간당 32km의 거리를 충전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Light year 0의 경우, 이 범위는 플러그와 소켓으로 시작하고 끝나지 않는다. 태양은 그것의 원천이다.' 차 안으로 들어서면 실내에는 식물성 가죽, 재활용된 페트병으로 만든 직물, 재구성된 등나무 야자로 만든 나무 데코 요소가 모두 Lightyear 0의 고품질 디자인에 갖추어져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lightyear-0-can-drive-for-months-06-10-2022/)
Discover Lightyear 0 — the world's first solar c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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