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최고위 장성 전투기 피격 추락 영상 순간 VIDEO: Reported last flight of General Botashev before being shot down

 

우크라이나 전투 사망 9명의 장군 중 한명

소장으로 가장 높은 계급

 

   63세의 러시아 장군이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격추되어 사망한 마지막 순간을 담은 영상이 오늘 카나마트 보타셰프 소장이 돈바스 지역 상공에서 9백만 파운드 짜리 항공기가 지대공 미사일에 피격됐을 때 2대의 편대 비행의 일부로 나타났다고 러시아 아웃렛 코메르스에서의 그의 장례식이 보도되었다. 

 

러시아 최고위 장성 전투기 피격 추락 영상 순간 VIDEO: Reported last flight of General Botashev before being shot down

 

보도에 따르면 보타셰프는 지난 5월 말 러시아 지상군이 포위망을 벗어나도록 돕다가 격추됐다. 

 

그는 낮은 저고도로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격추되었고, 추락하기 전에 적기에 발사할 수 없었다. 이 소장은 우크라이나에서 사망한 공군 사상자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추정되며,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적어도 9명의 장군을 잃었다. 보타셰프의 마지막 비행 동영상은 러시아 언론에 그의 장례식이 보도된 후 군사 분석가 롭 리에 의해 확인되었다.

 

 

 

63세의 이 전투기 조종사는 전선으로 복귀하기 전에 이전에 퇴역했었다.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러시아군 조종사 31명이 목숨을 잃었다.

 

러시아 최고위 장성 전투기 피격 추락 영상 순간 VIDEO: Reported last flight of General Botashev before being shot down
( 카나마트 보타셰프는 1959년 카라차이 체르케시아에서 태어나 예이스크 고등 군사 항공 연구소를 졸업하고 전투기 조종사 자격을 취득했다. 그는 중위에서 대위로 승진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Reported last flight of General Botashev before being shot dow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