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신 경력사원 70명 공채 ㅣ 중견건설사들도 채용 활발

 

DL건설, 70여명 신입·경력 공개채용

신입사원 12일·경력사원 9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서류 접수

 

  DL건설은 총 70여명 규모의 정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DL건설, 신 경력사원 70명 공채 ㅣ 중견건설사들도 채용 활발
돈의문 D타워 DL그룹사옥(DL건설)모습  현대경제신문 edited by kcontents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오는 8월 1일 입사 가능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제출 마감일은 오는 12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전기 △안전 등이며 최종 합격자는 전국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전역(예정) 장교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서류 전형 △AI(인공지능)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경력사원은 △건축시공 △건축공무 △설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진행된다. 각 모집 분야별 기준 이상 자격을 보유한 대상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9일이다.

 

DL건설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개채용은 올 하반기 대규모 신규 현장 착공에 따른 소요 인원을 조기 확보함과 동시에, 사회적으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탑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

 


 

건설사 채용 활발

롯데건설·계룡건설·중흥건설 등 공채

 

  건설업계가 공개채용을 통한 인재확보에 적극 나섰다. 27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롯데건설, 계룡건설, 중흥건설, 한양건설, 일신건영 등이 상반기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건설이 신입·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신입사원 일반전형의 경우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화공, 플랜트전기, 플랜트건축, 플랜트토목, 건축시공, 주택영업, 조경설계, 기계시공, 전기시공, 해외영업, 안전(안전공학), 보건, 재무/회계, 컴플라이언스, 외주구매 총 17개 직무이며 채용연계형 인턴 전형의 경우 BIM연구개발, 건축연구개발, 환경연구개발 총 3개 직무다. 6월 8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오는 8월 입사가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다. 재학생일 경우 오는 9월30일까지 졸업이 가능한 자에 한한다. 직무별 필수·우대사항은 채용공고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계룡건설이 2022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환경, 재무/회계, 해외사업, 개발사업, 홍보/마케팅, 경영지원, 전산 등이며 6월 7일까지 계룡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의 경우 관련 전공자 △경력직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자 △관련 자격 보유자 우대 △2022년 7월 입사 가능한 자 등이다.

 

중흥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 토목기술, 토목품질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6월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경력직은 직무별 경력충족자 △관련분야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한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안전, 공사, 공무, 품질, 공공영업, 민간영업, 분양, 자체사업, 재무회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6월 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 및 자격증 소지자 △경력직은 부문별 경력자 충족자 등이다.

 

일신건영이 2022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6월 12일까지 회사 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 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자격조건은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당 분야 관련학과 초대졸 이상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경력직은 직무 경력 충족자 등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정세연 기자 [한국사회복지저널]  limited933@gmail.co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