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이미 사망"..영국 정보기관 Vladimir Putin may already be dead with body double taking his place, MI6 chiefs claim

 

 

영국 비밀정보부 MI6

영국 비밀정보부 또는 단순히 MI6은 영국의 정보 기관이다. 이스라엘 모사드는 국방부 소속이라면, 영국 MI6는 외무부 소속이다. JIC의 지휘 아래, 군사정보부인 MI5와 국방정보참모부와 함께 속해 있다. 

 

위키백과


 

"몇 주 동안, 아니 몇 달 동안 비밀에 부쳐질 것"

 

    영국 정보기관인 MI6의 수장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이미 사망했을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푸틴이 중병에 걸려 암 치료를 받고 있다는 추측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 지도자의 죽음은 "몇 주 동안, 아니 몇 달 동안" 비밀에 부쳐질 것이라고 정보 소식통이 전했다.

 

 

MI6 소식통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러시아 지도자의 건강에 대한 추측 속에 이미 죽었을 수도 있다고 주장한다.

 

 

 

데일리 스타는 크렘린궁의 신하들이 권력에 매달리기 위해 그의 죽음을 은폐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최근 모습을 드러내기 위해 몸통 2개가 사용되었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최근 몇 달 동안 이 호전광의 건강이 악화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는데, 그의 얼굴이 비대해진 것 같았고 69세의 그가 혈액암에 걸린 것이 아닌가 하는 관찰자의 질문이 있었다.

 

MI6의 고위 간부들은 러시아 대통령이 최근 중병을 앓고 있지만 그의 죽음은 은폐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한 소식통은 그가 이달 초 모스크바 전승절 퍼레이드에 모습을 드러냈을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하면서 최근의 언론 출연은 아마도 사전녹화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 정보원은 "푸틴이 매우 아프고 그가 죽으면 그의 죽음은 수 개월이 아니더라도 몇 주 동안 비밀로 유지될 것이다.
"또한 그가 이미 죽었을 가능성도 있다. 그건 알 수 없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mirror.co.uk/news/world-news/vladimir-putin-dead-russia-ukraine-27093054)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