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지지한 후보들 예비선거에서 22-0 ...민주당 전멸 VIDEO:Clean Sweep: All 22 Trump-Backed Candidates Win Primaries in Ohio, Indiana

 

55-0

그의 재임 기간 동안 시작된 역사적인 지지 행진

11월 상하원 중간 선거 압승 예상

 

  오하이오주와 인디애나주에 있는 22명의 후보들은 모두 도널드 J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았다. 

트럼프는 화요일의 예비선거에서 완승을 거두어 트럼프 지지의 힘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함을 보여주었다.

 

트럼프가 지지한 후보들 예비선거에서 22-0 ...민주당 전멸 VIDEO:Clean Sweep: All 22 Trump-Backed Candidates Win Primaries in Ohio, Indiana

 

브라이언 잭 전 백악관 정치부장은 브라이트바트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올해 초 텍사스에서 우리가 본 것은 오늘 밤 다시 확인되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는 정치에서 가장 중요한 지지다. 그가 지지한 후보들은 2022년 예비선거에서 55대 0으로, 백악관에서 그의 재임 기간 동안 시작된 역사적인 지지 행진의 연속이다.

 

 

 

포퓰리즘 후보 J.D. 붐비는 오하이오주 상원 예비선거에서 밴스의 승리는 트럼프가 지지하는 다른 후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며, 다른 주에서 다가오는 경선에서 다가올 일의 잠재적인 전조이다. 밴스의 승리를 더욱 인상적으로 만든 것은 공화당 기득권층과 기부계층의 표적이 될 뿐만 아니라 트럼프의 지지를 구한 다른 세 명의 후보들과 함께 붐비는 상원 선거구를 피한 그의 능력이었다. 

 

베스트셀러 '힐빌리 엘레지'를 집필한 밴스는 4월 15일 트럼프의 지지를 받았고 45대 대통령의 고개 끄덕임에 따라 여론조사에서 상당한 상승세를 누렸다. 트럼프 팀은 브라이트바트 뉴스에 밴스가 트럼프의 지지를 받기 전 5위로 10% 안팎의 여론조사를 했다고 전했다. 그는 화요일에 32%의 표를 얻었다.

 

트럼프의 대변인인 테일러 부도윅은 브라이트바트 뉴스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JD 밴스는 엄청난 일을 했고, 엄청난 정치적 재능을 지녔으며,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를 얻는 위치에 놓였다. 트럼프는 여론조사에서 4위와 한 자릿수 득표율을 기록했고, 불과 2주 만에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의 힘은 부인할 수 없고, 워싱턴의 공화당 파워 브로커들에 대한 그의 지배력은 과장될 수 없으며, 이 MAGA 운동의 약속은 단지 중간기를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승리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yournews.com/2022/05/04/2339110/clean-sweep-all-22-trump-backed-candidates-win-primaries-in-ohio/)

 

 

 

원용석

전 미주 중앙일보 정치부장

 

미국 정치판이 뒤집어지고 있다...보궐선거 민주당 텃밭 공화당 완전 승리 

VIDEO: Wisconsin moms oust incumbents in school board election in bid to counter 'divisive ideology'

 

https://conpaper.tistory.com/10208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