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납 이준석 때문에 김은혜 경기지사 낙마 가능성 높아

 

 

지지기반도 없는

정치 초년생의 어리석음

약지 못하면 1,300만명 못 다스린다

 

정체성도 의심받아

능력 면에서 아무 것도 검증된 것 없어

 

이제 윤석열에 한 표면 족해

(편집자주)

 

이준석, 김은혜·김진태 지원 유세에 지지자들, 

"성 상납 의혹은?" 부글부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6.1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소속당 후보들의 지원 유세를 했다가 당원과 후보 지지 성향 누리꾼들의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이준석 대표는 지난 28일 오전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오후에는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를 각각 지원 유세했다.

 

별 쑈를 다하네...경선 때 대책 없이 탈락시켜 놓고

지원 유세?

역시 애들 놀음에 휘말리면 안돼

(편집자주)

 

성상납 이준석 때문에 김은혜 경기지사 낙마 가능성 높아
28일 오후 김진태 강원지사 후보 선거 지원에 나선 이준석 대표 [김진태 후보 선거 캠프]

 

두 지역은 오는 6.1 지방선거에서 박빙의 빅매치가 예상되는 국민적 관심이 쏠리는 선거구이기도 하다.

이 대표는 이날 김 후보와 함께 경기 부천역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김 후보를 지원 유세했다.

 

 

 

두 사람은 함께 부천역에서 지하철 1호선을 타고 여의도를 향해 이동하기도 했다.

이 대표는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부천역에서 아침 인사를 마치고 왔다"고 했다.

 

이 대표가 오후에는 원주를 찾아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두 사람은 함께 원주 단계동 AK백화점 앞 사거리에서 퇴근길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강원 표심에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원주 갑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박정하 당협위원장 등과 함께 원주 단계 택지를 돌며 유세전을 폈다.

각 캠프는 이날 이 대표의 지원 유세를 요청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대표의 선거 지원 뉴스를 접한 국민의힘 지지자들과 누리꾼들이 올린 글에는 응원보다는 비판하는 내용이 많았다.

특히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지원 유세에 대해서는 조롱 섞인 비판으로 격한 반응을 보였다.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성 상납 이준석과 부천역에서 선거운동 웃기네요", "성 상납받은 당 대표랑 선거유세 하는 김은혜 후보는 제정신인가?", "김은혜랑 전철역에서 선거운동하고 있고... 제발 사퇴 좀 해라" 등의 글이 올라왔다.

 

뉴스 댓글 창은 "성 상납과 증거인멸로 시끄러운 당 대표를 앞세워 범죄도 좋다는 후보 김은혜 이미 자격이 없네요", "성 상납 이준석과 선거운동 말이 되나?", "성 상납 언제 징계하나요", "매달 내는 국힘당 책임당원비가 아깝다" 등으로 달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징계 절차 밟는다며 저래도 됨?", "성 상납 의혹으로 윤리위에 회부된 이준석 데리고 선거 유세라니", "김은혜가 설마 지원 유세 요청하진 않겠지?" 등의 글이 올랐다.

 

 

 

김진태 강원지사 후보 지원에 대해서도 "원주의 청년들을 달걀쯤으로 보는 거지..", "김진태 ㅠㅠ 이준석이랑 놀지 마요 진짜ㅠㅠ", "성 상납은 ?"이라는 글이 게시됐다.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은 SNS를 통해 "이 대표는 성 상납 관련해서 당 윤리위원회에 회부돼 있다"며 "이 대표의 물타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라고 비판했다.

[아시아경제 라영철 기자] 

 

김은혜 끝났다!

 

성상납 이준석 때문에 김은혜 경기지사 낙마 가능성 높아


 

https://conpaper.tistory.com/102486

 

 

행정구청 만들겠다!!! (동탄 호수공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