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회사 'Elements Europe', 센트럴 런던 호텔 모듈러 프로젝트 수주 Offsite modular specialist Elements Europe appointed to work on a £100m central London project
모듈러 건축 전문기업 Elements Europe이 1억 파운드(약 1,593억원) 의 센트럴 런던 프로젝트를 수주했다.GS건설 자회사인 Elements Europe이 런던 중심부 호텔 및 오피스 건립 주 계약자로 선정되었다.
UBS 자산 관리 부동산 & 프라이빗 마켓(REPM)과 개발 파트너인 BSW 랜드 앤 프로퍼티, 그리고 픽스톡 그룹의 자금 지원을 받는 이스트 로드에 있는 런던 중심 계획은 17층짜리 부피 모듈러 모텔 원 4* 호텔 아래에 5층짜리 고급 사무실을 제공한다.
개발은 대부분의 상부구조가 조립식 모듈에 의해 구축되어 적은 수의 현장 전달로 인한 환경 영향과 혼란을 최소화하고 소음과 오염을 감소시키는 등 이해관계자들의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이 시스템은 기존 설계 방식보다 구체화되고 작동 가능한 탄소를 적게 사용하여 제공되며, 기존 시공 방법에 비해 폐기물의 양을 줄이고 직물 첫 번째 절연 성능의 수준을 높입니다. 사무 공간은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강조하여 '우수한' BREAM 인증을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거대 그룹인 GS E&C의 다수 인수를 통해 상당한 투자를 확보한 유럽 요소들은 지속 가능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미래 제조 건설 솔루션 개발에서 세계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대차대조표와 지지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이 발전된 계획을 위해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프라임 지역에서 파트너들과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Elements Europe는 17년 이상 전에 설립된 선도적인 대규모 모듈식 제조 및 건설 회사로서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제 세계 최고의 건설 및 엔지니어링 그룹 중 하나인 GS E&C의 지원을 받아 오늘날의 어려운 시장에서 고객에게 확실성과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사이먼 언더우드 유럽 엘리먼트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계획의 환경적 측면은 비즈니스로서 우리에게 중요하고, 산업이 우리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어떻게 현대화를 지속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 '22년 산업단지 대개조 지역 5곳 선정..⋯
- 건설현장 어쩌나!...줄줄이 오르는 건자⋯
- 탄핵당 국힘의 파행... 계속적인 컷오프⋯
- '가덕도신공항' 건설 예타 면제 추진한⋯
- 다주택자 '양도세 폭탄'...왜 선진국 처⋯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