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스마트 안경 VIDEO: The smart glasses of the future?
산업과학 Construction,Science/IT 과학 IT & Science2022. 4. 19. 12:10
스타트렉부터 백 투 더 퓨처까지, 스마트 안경은 수년 동안 블록버스터 영화의 주요 특징이었다.
이제 웨어러블은 페이스북부터 화웨이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최근 몇 년 동안 자신만의 스마트 안경을 내놓으면서 현실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앱인 Snapchat의 뒤를 잇는 회사인 Snap은 2016년에 처음으로 스마트 안경 세계에 발을 담그고 그 이후 3세대 스마트 안경을 출시했다.
지난해 스냅은 증강현실(AR)을 최초로 탑재한 차세대 스펙터클도 공개했다.
이 안경은 판매되지 않지만, Mail Online의 Shivali Best는 이번 주에 직접 테스트하기 위해 런던에 있는 Snap의 사무실을 방문했다.
그리고 스냅의 추정에 따르면, 스마트 안경이 표준이 될 날이 머지않았을지도 모른다. 이 거대 기술 회사는 이 안경이 '5년에서 10년 안에 스마트폰만큼 인기를 끌 것이다'고 예측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MailOnline tests Snap's latest spectacles with built-in A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