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실시간 거래 블록 체인 '테크페이 코인'...속도 가장 빨라 VIDEO: WORLD’S FIRST BLOCKCHAIN WITH REAL-TIME TRANSACTIONS, THE FASTEST TO EVER EXIST!

 

테크페이 코인(TechPay Coin)

 

가장 빠른 블록 체인

블록체인으로 실행되는 거래는 TechPay Coin이 가장 성능적이면서도 효율적인 블록체인을 만들기 전까지는 결코 즉시 실행 가능하고 실용적이라고 여겨지지 않았다.

 

불과 1.15초 만에 거래를 확인하고 완료를 달성하는 TechPay Coin에는 "Absolute Finality"도 포함되어 있다.

 

 

다른 레이어 1 체인에서는 문제가 있는 동작으로 인해 거래가 실패하거나 취소될 수 있지만 Tech Pay에서는 그렇지 않다.

또한 TechPay 코인은 단 한 번의 거래 실패나 번복 없이 500,000개 이상의 블록을 생성 250만개 이상의 트랜잭션을 검증했다.

 

TechPay 팀은 또, TPS의 기능을 확대해, 2초 미만의 거래의 완결성을 실현하기 위해서도, 공유를 실시할 예정이다.

 

 

 

효용성

Tech Pay Chain은 EVM과 호환된다. 따라서 스마트 컨트랙트, dApps 및 NFT를 작성하는 기능을 전달하여 Defi 및 Web 3.0 공간을 더욱 채운다.

 

NFT 공간의 까다로운 요청을 처리할 수 있는 성능 블록체인에 대한 요구는 TechPay의 진보적인 혁신으로 머지않아 충족될 것이다.

 

TechPay에는 폭주하지 않고 Web 3.0용 분산형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는 dApp과 Smart Contracts가 포함된다.

TechPay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되는 프로젝트는 안정성, 확장성 및 간단한 효율성을 제공한다.

 

거래 수수료

일부 다른 레이어 1 블록체인에 대한 거래 수수료는 치솟고 있지만, TechPay Chain은 그 중 극히 일부만을 필요로 한다. 이번 블록체인 거래에서는 불과 0.0000021달러만 활용됐다. TechPay Coin은 탁월한 성능 수준을 구현하여 수백만 명의 고객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검증자를 장려할 필요가 없다.

 

 

블록체인 트릴레마

TechPay CryptoCurrency는 블록체인이 분산, 보안, 확장성 등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블록체인의 트릴레마를 해결한다. 블록체인이 작동하려면 하나의 상표를 포기해야 합니다. TechPay Coin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장 중요하게 통합했다. 각 샤드 간 거래량이 증가하더라도 블록체인의 중앙집권화 위험은 줄어든다. 해싱 파워가 다음 블록에 들어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점을 고려하면 에너지 사용률은 급격히 감소시킨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analyticsinsight.net/worlds-first-blockchain-with-real-time-transactions-the-fastest-to-ever-exist/)

 

TechPay Coin Scam Alert ! Watch this before buying techpay coin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