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아카데미상 역사상 초유의 일이...윌 스미스 제대로 사고쳤다 VIDEO: Will Smith slaps Chris Rock at the Oscars over joke about Jada Pinkett Smith
코미디언 크리스 록 아내 험담에 무대 위에서 강타
사과하지 않고 오스카 남우주연상 수상
스미스는 사건 발생 몇 분 후 아카데미에 사과했지만 록에게는 사과하지 않고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일요일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놀라운 순간, "킹 리처드"의 스타 윌 스미스가 크리스 록이 그의 아내인 제다 핑켓 스미스에 대해 농담을 한 후 그를 강타했다.
"킹 리처드"에서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받은 스미스는 나중에 그의 얼굴에 눈물이 흘러내리자 영화 아카데미와 그의 동료 후보자들에게 사과했다. 그러나 그는 록에게 말을 걸지 않았고 그가 한 일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했다.
예술은 인생을 모방한다. 리처드 윌리엄스에 대해 말했던 것처럼 난 미친 아버지처럼 보여 하지만 사랑은 당신을 미친 짓들을 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스미스는 테니스 거물 비너스와 세레나의 아버지인 리차드 윌리엄스 역으로 인정받으면서 말했다.
스미스와 록의 만남은 돌비 극장 안의 관객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
오스카 최우수 다큐멘터리 장편상을 수여하는 록은 "G.I. 제인 2"에서 핑켓 스미스를 보게 되어 흥분된다고 말했다.
2018년 핑켓 스미스는 탈모를 일으키는 탈모증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리들리 스콧의 액션 영화 "G.I. 제인"은 데미 무어가 해군에 입대하고 군복무 중 머리를 깎는 여성으로 출연했다.
그리고 나서 스미스는 돌비 극장에 있는 무대로 행진했고 록을 연주했다. 그 소리는 그 후 미국 방송에서 끊겼지만, 스미스는 "내 아내의 이름을 당신의 f---------g 입에 대지 마세요!"라고 외치는 것처럼 보였다.
수상 소감에서 스미스는 이 사건을 리처드 윌리엄스의 불타는 정신에 비유하는 것처럼 보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Will Smith slaps Chris Rock at the Oscars after joke at wife Jada Pinkett Smith's exp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