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동향] 박근혜 대통령, 마을 주민에게 '이사떡' 돌려...고마운 마음 전해

 

[단독]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 인근 마을주민에 이사떡 돌렸다

 

   24일 대구 달성 사저에 입주한 박근혜 전 대통령이 마을 주민에게 '이사떡'을 돌린 것으로 확인됐다.

 

달성군 정가와 마을 주민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박 전 대통령은 쌍계1·2리와 초곡리 주민 150여 가구에 이사떡을 돌리고 고마움 마음을 전했다.

 

24일 박근혜 전 대통령이 사저 마을 주민에게 돌린 이사떡.<마을 주민 제공

 

이 떡은 박 전 대통령이 직접 서울 강남구 한 떡 전문점에 주문해 가져온 것으로 파악됐다. 떡 종류는 한과와 송편 등 다양했고, 200세트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역 한 정치인은 "박 전 대통령이 사저에 입주하면서 조금이나마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떡을 준비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떡을 받은 마을 주민 모두 좋아했다"고 밝혔다.

 

 

 

[달성 동향] 박근혜 대통령, 마을 주민에게 &#39;이사떡&#39; 돌려...고마운 마음 전해

떡을 받은 한 마을 주민은 "박 전 대통령이 손수 떡을 준비했다는 소식에 눈물이 날 정도"라며 "부디 박 전 대통령이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 마을 주민들도 적극 보필 하도록 하겠다"고 좋아했다.

강승규 기자 kang@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아직도 대한민국에는 미친 인간들이 많습니다

인혁당 출신이랍니다

 

경호원들의 순발력 대단!

 

 

 

 

 

케이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