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국힘에 이런 인재가 있네..."최춘식의원 백신패스 영업시간 제한 없앤다"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공약한 ‘백신패스 및 영업시간 제한 완전 철폐’가 반드시 이행되도록 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최춘식 의원은 “단순히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는 이유에 따라 고위험군으로 일률적인 분류를 하는 것은 지극히 비합리적, 비상식적, 비과학적”이라고 지적했다.

 

최 의원은 “현재의 치명률로 볼 때 초고령층 중 기저질환이 있어 일상생활이 아예 불가능할 정도의 대상자만 고위험군으로 볼 수 있고, 이마저도 백신 접종은 전적으로 100% 개인의 자율적인 결정에 의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정책본부 코로나회복특별위원장이었던 최춘식 의원은 ‘백신패스 및 거리두기 완전 철폐’를 적극 건의해 공약화한 바 있다.

 

 

 

최춘식 의원은 “백신패스 및 영업시간 제한 ‘완전 철폐’는 공식 공약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행될 것”이라며 “백신은 맞고 싶은 사람만 맞는게 지극히 옳고, 백신을 안 맞았다고 그 어떠한 차별이나 불이익을 줘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포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국민일보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6863102&code=61111111&cp=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