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할 만한 채용 소식

 

  핫잡스(HotJobs)100은 비즈니스피플이 당일 알려진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꼭지다.

 

	주목할 만한 채용 소식
Employment Agency in Mississauga  edited by kcontents

 

한국전력공사, 연구직 채용

한국전력공사의 본사 및 경영연구원, 전력연구원, 에너지신기술연구원, 데이터사이언스연구소에서 일반~선임급 연구원을 채용한다. 일반급은 석사, 선임급은 박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고 있거나 이에 준하는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3월3일 오후 2시부터 10일 오전 10시까지다.

 

카카오, 사내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채용

회사의 비전을 사내에 효과적으로 알리고 공감대 형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액션 플랜을 실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홍보(PR), 기업문화, 사내커뮤니케이션 조직을 리딩한 경험이 있으며 메시지 발굴과 스토리텔링 기획력이 있는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3월22일까지다.

 

대우조선해양건설, 경영기획 경력 채용

경영기획 분야에서 연간·중장기 사업계획 작성, 경영분석 및 리스크 관리, 관리회계, 원가분석, 예산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대리~차장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학과를 전공하고 건설업종에서 근무한 경력이 4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SM그룹, 분양, 설계, 개발사업 임원 채용

SM그룹에서 분양, 설계, 개발사업 등 3개 분야의 임원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양 분야는 업계 내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보유한 사람, 설계와 개발사업 분야는 대형 건설사에서 임원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을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SK인천석유화학, 홍보담당자 채용

전사 홍보 계획 수립·실행, 국내외 미디어 대상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홍보·마케팅 관련 분야 실무 경력이 만 3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신문방송, 경영학, 마케팅 관련 학과를 전공한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월9일까지다.

 

섹타나인, 마케팅기획 경력 채용

브랜드 마케팅 기획, 그룹사 통합 마케팅 캠페인 및 콘텐츠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 4년 이상 10년 이하이고 IT 환경에 전반적 이해도가 있는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대기업, 컨설팅펌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월3일까지다.

 

	주목할 만한 채용 소식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무신사, 신입·경력 MD 채용

캐주얼, 모던/포멀, 스포츠/아웃도어, 여성, 부티크(럭셔리), 라이프/잡화, 뷰티, 키즈, 아울렛, 골프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 또는 경력 머천다이저(MD)를 채용한다. 경력직은 관련 경험이 3년 이상 10년 이하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관련 근무 경험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월7일까지다.

 

 

 

CJ올리브네트웍스, 안전관리팀장 채용

산업안전·중대재해처벌법 등 법정 의무사항을 이행, 점검하고 사업장 안전교육 및 위험성 평가 계획을 수립, 관리할 팀장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산업안전 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총 경력이 10년 이상인 사람이 지원할 수 있다.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4월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사내변호사 채용

국영문 계약서 검토, 소송관리 및 수행, 사내법률 이슈 대응 및 검토 등의 업무를 수행할 경력 사내변호사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1년 이상인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항공업계 법무팀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법무법인 또는 사내변호사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은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3월3일까지다.

 

한국무역보험공사, 비상임이사 공모

한국무역보험공사에서 무역보험 관련 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비상임이사를 공개 채용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지원할 때 직무수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3월2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 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https://www.bz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