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증도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사업' 착공

지상 7층, 200여 객실,

467억원 민간자본 투입

다도해 아름다운 풍경 조망

2017년 말 준공



신안군 증도 전경 출처 http://www.j-minbak.com/K/?mid=15&p=5

edited by kcontents 

케이콘텐츠 편집



    신안군 증도면에 조성되는 (주)트레저아일랜드(대표 나정일)착공식이 11월 30일(월) 오전 11시 30분에 증도면 방축리 958번지 주차장 부지에서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난타공연, 축하공연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초청가수 공연, 오찬 제공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참석자 모두가 훈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증도 트레저 아일랜드 착공식 


트레저 아일랜드 은 2015년 12월에 착공하여 2017년 12월까지 지상 7층, 200여 객실, 연면적 23,356㎡ 규모로 467억원의 민간자본 사업비를 투입하여 해수스파, 레스토랑, 전망대, 수목원, 편의시설, 마리나 시설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시설을 조성하여 관광객들에게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과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될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주)트레저아일랜드 나정일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휴양과 레저․체험공간이 공존하는 복합리조트를 조성하여 지역주민들과도 상생․공존하는 해양관광레저 시설로 발전시키겠다.“ 고 말했다.


또한 해양 레포츠공원을 통해 여가생활의 다양성으로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고길호 신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번 행사가 신안군민 모두가함께 공존하고 상생하여 지역민들의 화합과 소통으로 군민모두가 잘사는 세계속의 명품 해양관광리조트 사업으로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경제투자과 투자개발담당(240-8331) 

신안군


케이콘텐츠 

kcontents




"from past to future"

데일리건설뉴스 construction news

콘페이퍼 conpap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