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여대생, 미스 아메리카 왕관 차지 VIDEO: Miss America 2022 Emma Broyles Explains How She Went From Having 'a Lot of Doubt' to Winning Crown

 

 목요일 밤 미국 전국대회에서 우승한 엠마 브로일스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미스 아메리카 왕관을 차지한 첫 번째 미스 알래스카이며 또한 최초의 한국계 미국인 우승자인 사실을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브로일스(20)는 "우리가 알고 있는 최초의 한국인 미스 아메리카가 되는 것은 내가 어렸을 때와 성장했을 때를 떠올리며 나를 닮은 한국 여성들을 대중 매체에서 보지 못했기 때문에 정말 멋진 일"이라며 "나는 나의 유산을 부끄러워했고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피했다."

 

 

그는 "이제 나이가 들면서 내 인종과 배경을 받아들이고 50여년 전 조부모가 했던 여정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저는 약자인 여성이며 - 알래스카에서 온 20살 밖에 되지 않고 반 한국인인 것이 - 미스 아메리카를 대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브로일스는 17일 대회 내내 심사위원단을 열광시켰는데, 특히 상위 3명의 결승전 진출자들은 실제 상황에서 무엇을 할 것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미국 애리조나주립대(ASU)의 아너즈 칼리지(The Honors College)에서 피부과 의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고 있는 브로일스는 자신에게 부적절한 발언과 성적 접근을 하는 주요 스폰서의 남성 대표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고 USA 투데이가 보도했다.

 

 

브로일스는 "여성을 물건처럼 취급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여자로서 누군가가 나를 그렇게 취급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들은 화가 날 수 있다. 우리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만족할 수 없다."

 

브로일스도 대회 기간 동안 자신의 정신건강에 대해 털어놓으며 수년 동안 ADHD와 강박장애의 일종인 피부조영증으로 고생해왔다고 밝혔다.

 

"나는 진짜 결점이 있는 사람.. 브로일스는 USA 투데이를 통해 "그 덕분에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됐다"고 말했다. "CVID 기간 동안, 대학 기숙사에 너무 오랫동안 고립되어 있었기 때문에,내게는 엄청나게 힘든 시간이었다."

 

브로일스는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삶의 취약한 부분을 공유한 후 왕관을 차지하게 된 것에 대해 "그것이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계 여대생 미스 2022 아메리카 왕관 차지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내가 하는 모든 일에 취약성과 투명성을 갖는 것이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나는 사람들이 미스 아메리카를 이 받침대에 올려놓고 '우와... 이렇게 멋지고 화려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은 우리가 매우, 매우 실제적인 어려움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이어서. 나와 같이 고군분투하거나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노력하고 싶다."

 

한국계 여대생 미스 2022 아메리카 왕관 차지

 

 

한국계 여대생 미스 2022 아메리카 왕관 차지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people.com/human-interest/miss-america-2022-emma-broyles-reflects-on-journey-to-winning-crown/)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