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층권으로 가는 가상 우주관광 여행 VIDEO:Virtual Space Tourism Flight to the Stratosphere

 

성층권으로의 숨막히는 항해

 

  애리조나에 본사를 둔 회사의 세계관은 성층권으로의 숨막히는 항해를 위한 풍선 캡슐을 개발하고 있다. 

 

 

이 최초의 상업용 놀이기구는 약 5만 유로의 비용으로 2024년에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든 연령과 신체 조건을 가진 참가자들은 그들이 부르는 '세계 성층권 판의 7대 불가사의'라고 불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놀라운 랜드마크들 중 몇 가지 위에서 이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여행자들은 지구의 곡률과 우주의 완전한 어둠을 느끼면서 대조를 경험할 수 있다. 그 항해는 그 지역을 방문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 지역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탐험하는 지역 가이드들과 함께 며칠을 보내면서 비행이 시작될 것이다. 캡슐이 올라갔을 때, 그것은 30,000m 이상의 고도에 도달하여 승객들을 매혹적인 경치로 몰입시킨다.

 

 

세계관의 야망은 우주 관광에 대한 대화를 바꾸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우주 관광 경험을 설계함으로써,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높이에서 우리 행성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세계관 사장이자 CEO인 라이언 하트먼은 말했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장엄한 경이로움들 중 일부에 대한 추억을 쌓고, 정원에서 몇 시간을 보내면서 참가자들을 위한 우주 관광을 재정의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world-view-space-balloon-commercial-stratosphere-50000-11-11-2021/)

 

Virtual Space Tourism Flight to the Stratosphere

 

World View's Approach to Space Touris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