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특이한 도로 표지판들 10 Wacky Road Signs Around the World

 
 
   도로 표지판은 위험한 상황을 경고하기 위해 다가오는 방향을 나타내는 것부터 무엇이든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때때로 그 표현들이 너무 특이해서 도움이 되는 것보다 더 산만해 보일 수 있다. 
 
아뭏든 그것이 주제가 예상치 못한 것이든, 아니면 너무 글자 그대로 묘사된 것이든, 적어도 여러분이 마주쳤을 때 그것은 좋은 흥미꺼리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빅풋 조심 Bigfoot Crossing 
이 경고는 그린 마운틴 폭포의 인근 마을에 사는 한 남자가 빅풋을 보았다고 주장한 후 15년 전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파이크 국립공원 안에 게시되었다. 사진 제공: SpringsGov.com.

 
 
주의: 트럭과 탱크 Caution: Trucks and Tanks
스코틀랜드 인버네스의 조지 요새 밖에서 맥 트럭과 탱크를 경고하는 것은 탱크를 가지고 뛰어오르는 맥 트럭에 대한 경고인 것 같다. 사진은 Flickr.com을 통해 스튜어트와 젠 로버트슨의 제공입니다.
 
 

과속방지턱 Speed Bump Ahead

 

벨리즈에 있는 Philip S.W. Goldson 국제 공항의 도착 입구 근처에 게시되어 있는 이 표지판은 이중 엔트리에 대한 그림으로 유명세를 탔다. 사진 제공: Wikipedia.org.
 

 

하이 힐 조심 Broken Heel Warning
자갈이 깔린 이 덴마크 거리에 접근할 때, 굽이 높은 여성들은 다래끼가 깨지는 지형에 대해 적절하게 경고를 받는다. Flickr를 통한 에스프레소 마르코 사진 제공
 

 

부두 추락 주의 Driving off Pier Is Dangerous 
노르웨이에서는 이 표지판이 경계선이 보호되지 않은 교각의 운전자에게 경고하지만, 그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출발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설명하는 것처럼 보인다. 사진 제공: Flickr.com를 통해 Katrine Kristiandsand.
 
 

개구리에 양보 Yield to Frogs
스웨덴에서는 빨간색으로 윤곽을 드러낸 노란색 삼각형과 검은색과 흰색으로 윤곽을 드러낸 다이아몬드가 우선 도로의 시작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이 도로에서는 양서류들이 통행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진 제공 존 리어달.
 
 
무스(소) 조심 Moose Collisions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에서도 볼 수 있는 뉴펀들랜드의 이 간판은 아주 명확하다. 하지만 우리는, 비록 무스 충돌이 위험할지라도, 관광객들은 그것을 경고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이 간판을 훔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사진 제공: LonelyPlanet.com.
 
 

저공 비행기 조심 Low-Flying Aircraft
"미국 시골의 어느 곳"에서 찍힌 이 표지판은 가미카제 공격에 대한 경고보다는 저공비행기의 도로를 배회한 잃어버린 관광객들에게 경고하기 위한 것으로 추측된다. 사진 제공: Flickr를 통해 Arnout Grootveld.
 
 
살 얼음 조심 Beware of Thin Ice 
핀란드에 있는 이 표지판은 살얼음의 위험성을 경고한다고 우리는 생각한다. 그것은 핀란드 도로 관리국의 도로 표지판이나 다른 장치들의 공식 목록에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확인할 수 없었다. 두번째 추측은? 좀비들. 사진 제공: 블로그.RatesToGo.com.
 
 

벌어진 틈 조심 Mind the Gap
오리건주의 포틀랜드가 자전거 타기의 미국 진앙지가 되었다. 시내 중심가에는 트롤리를 포함한 여러 교통 노선이 있다. 따라서, 자전거 충돌사고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충돌사고도 도시 곳곳에 붙어있는 이 표지판에 나와있는 것과 똑같이 보입니다. 사진 제공: 스콧 드셀은 Flickr.com을 통해 제공되었습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