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 전 생생한 전성기고대 올림피아로 돌아간다 VIDEO: Visit Olympia as it stood more than 2,000 years ago!

  

   전 세계의 시청자들은 디지털 재구성 덕분에 2000여 년 전 전성기에 보였던 최초의 올림픽 경기 현장을 볼 수 있다.

 

via youtube

 

고대 올림피아: '커먼 그라운드'는 그리스 문화체육부와 마이크로소프트의 AI의 문화유산 이니셔티브 간의 협력에서 비롯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술 회사인 Iconem과 협력하여 오늘날 이 고대 사이트의 수십만 장의 이미지를 지상 및 드론 기반 카메라로 촬영했다.

 

이것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인공지능에 의해 매우 정밀하고 사진 현실적이며 고대 기념물들이 디지털로 재구성될 수 있는 모델을 만들기 위해 처리되었다.

 

 

 

첫 번째 경기는 기원전 776년에 올림피아에서 열렸고, 적어도 서기 393년까지 4년마다 반복되었고, 그것들은 아마도 서기 425년에 제우스 신전이 불타오를 때까지 계속되었다.

 

Common Grounds는 웹 인터페이스, 안드로이드와 iOS용 앱, 그리고 현재 아테네 올림픽 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2 전시회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Αρχαία Ολυμπία: Κοινός Τόπος (Ancient Olympia: Common Groun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