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발견을 돕는 로봇 ㅣ 고관절과 무릎 수술을 위한 새로운 로봇 VIDEO:New robot technology helps doctors detect lung cancer ㅣNew robot a step up for Halifax hospital's hip and knee surgeries

 
 
   더 이상 캐롤 크레멘스(Karol Kremens) 박사가 암이나 다른 질병을 확인하기 위해 환자의 폐 조직검사를 할 수 있는 범위를 찾을 때 도와주는 로봇을 모나크라고 부른다.
크레멘스(Kremens)박사는 Fargo에 있는 Essentia Health의 중환자 및 폐의학과 의사이다. 그리고 그는 항상 연습해온 세부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각 시술에 접근하지만, 모나크 로봇은 그 결과를 향상시켰다.
 
 
그는 모나크가 폐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부분적으로 폐 주변부에 있는 작고 도달하기 어려운 결절의 조기 발견과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전에 찾기 어려운 범위까지 폐 조직검사를 할 수 있다.
 
 
에센티아 건강은 10월 18일에 모나크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노스다코타에서 최근에 미국 식품의약국에 의해 승인된 플랫폼을 도입한 첫 병원이다. S.D.의 Sanford Health는 2020년 8월에 모나크를 채택했고 그 다음 달에 사용하기 시작했다.
크레멘스는 자신과 에센티아에 있는 다른 의사가 2020년에 처음 도입된 이후 약 1년 동안 이 기술을 그곳에 도입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그의 환자들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관절 임플란트를 사람의 눈보다 
더 정확하게 위치시킬 수 있게 해 
 
   마이클 던바 박사에게, 핼리팩스의 QEII 건강 과학 센터에서 구입한 새로운 로봇은 무릎과 고관절 대체 수술의 효과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병원의 정형외과 의사이자 Dalhousie 대학의 외과 교수인 던바는 고관절과 무릎 수술 동안 외과의사가 제어하는 로봇 팔인 Mako SmartRobotics 시스템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다.
 
 
그것은 관절 임플란트를 사람의 눈보다 더 정확하게 위치시킬 수 있게 해 정형외과 수술을 더욱 개인화되고 효과적으로 만든다.
 
던바 박사는 정형외과는 이미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지만 보통 사람의 평균 신체를 기준으로 표준화돼 있다고 말했다.
 
 
 
던바는 "우리는 절차를 표준화하며 '평균적으로 이렇게 해야 한다'고 말함으로써 아주 멀리까지 왔다"고 말했다. 이 로봇은 우리가 평균을 벗어나 생각하기 시작하고 '어떻게 이 과정을 맞춤화할 수 있을까?'라고 말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에서 혁명적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Mako Robot - Highly Advanced Robotic Technology for Knee & Hip Replacement at Sunshine Hospita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