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Architects의 협곡 레일웨이 할리우드 사무실 ㅣ 콜로라도 덴버의 동굴같은 타워MAD Architects plans Hollywood office wrapped with funicular railway ㅣ This cavernous tower by MAD architects has broken ground in denver, colo..

 

   MAD 건축가들이 북미 최초의 주거 임대 프로젝트인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북쪽 한 강'의 설계를 공개한다. 

 

이 혁신적인 타워는 도시 생활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덴버의 활기찬 강 북부 지구(RINO)에 위치해 있다. 북쪽의 한 강은 건설된 환경과 자연 환경 사이의 문턱을 흐리게 하며, 풍부한 콜로라도 풍경으로부터 산악 지형을 오르는 경험을 반영한다.

 

 

16층짜리 건물에는 187채의 임대주택이 들어설 예정이며, 잔물결치는 물소리와 4층을 가로지르는 풍경화된 산책로 등 13,352평방피트의 야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게다가 6,813평방피트의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멀리 떨어진 바위산 v.즉, 집의 자연적 아름다움과 바로 그 너머의 풍경을 완벽하게 조화시킬 것이다. 북쪽의 한 강은 7,995평방피트의 1층 소매 공간을 포함할 것이다.

 

 

MAD 설계자는 MAD 설계자의 편의를 위해 덴버이미지를 활용한다.

 

MAD 건축가의 건축지형 MAD ARCHITECTS’ BUILT LANDFORM

덴버에 있는 MAD 건축가들이 디자인한 타워의 가장 결정적인 특징은 10층짜리 갈라진 조경이다. 이 외부 요소와 함께, 디자인 팀은 콜로라도의 다양한 지형으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그것은 구릉지대에서 오름길과 협곡, 바위산 정상까지의 상승을 반영한다. 이 조각상의 틈은 거주자의 시야를 열고 자연을 도시적 맥락에 섞는다.

 

 

프로젝트는 막 시작되었고 2023년 말에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RINO의 북동쪽 가장자리와 38번가와 블레이크 경전철역 근처에 위치한 한 강 북쪽은 덴버에 있는 창조지구를 위한 과감한 새로운 비전을 형성하는 높은 건물들의 새로운 물결을 앵커한다.

 

 

자연에 둘러싸여 SURROUNDED BY NATURE

최대 협력적 논평의 공동 설립자인 케빈 래트너는 '북쪽의 한 강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에 대한 모델이다. 자연 환경에 우리 자신을 둘러싸고, 자연을 우리 집에 들여오고, 현대의 안락함과 편리함과 함께 진정한 생물학적 경험을 창조한다.

 

'MAD 건축가들에 의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은 콜로라도의 전설적인 지형으로부터 영향을 받았고 자연과 건축을 융합하여 균형 잡힌 삶을 영위했다. 그것의 유리 파사드는 마찬가지로 햇빛을 조절하고 그것의 시각적 존재를 부드럽게 하는 루버로 늑골되어 하늘에 고요한 퇴로를 형성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architecture/one-river-north-mad-architects-breaks-ground-denver-colorado-11-10-2021/)

 

 

MAD Architects의 협곡 레일웨이 할리우드 사무실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