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큰 위협 부상 크롬...페이스북 처럼 폰에서 삭제 해야 Why You Should Delete Google Chrome On Your Phone

 

  브라우저가 사용자 모르게 민감한 전화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발견됨에 따라 구글 크롬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경고이다. 

 

이것은 크롬의 유일한 예가 아니며 브라우저가 이제 개인 정보 보호 측면에서 점점 더 많이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크롬을 휴대폰의 대체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다.

 

 

VIDEO

https://www.forbes.com/sites/zakdoffman/2021/11/06/stop-using-google-chrome-on-android-samsung-apple-iphone-and-windows-10-devices/?sh=6476abdb7bf8

 

 

크롬은 이미 앱이 전화기에서 수집한 데이터와 FLOC 대실패를 이유로 개인 브라우징의 취약점 때문에 타사 추적 쿠키의 제거를 지연시켰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이 새로운 경고는 최근에 나온 것이다.

 

지난 달, 페이스북의 앱은 아이폰 사용자들의 움직임을 추적하면서 기기의 가속도계를 항상 두드리는 것에 노출되었다.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탐욕스러운 데이터 수집기이고, 이 민감한 정보는 페이스북이 수집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와 연계하여 행동을 감시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데이터 수집기는 아니다. 그 상은 구글에게 돌아간다. 애플의 최근 사생활 보호 조치로 큰 타격을 입은 페이스북과 달리 구글의 디지털 광고 수익은 계속 치솟고 있다. 

 

Jioforme

 

현실은 페이스북/메타가 피뢰침 역할을 하는 동안 구글은 여러분의 사생활에 훨씬 더 큰 위협이 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rbes.com/sites/zakdoffman/2021/11/06/stop-using-google-chrome-on-android-samsung-apple-iphone-and-windows-10-devices/?sh=6476abdb7bf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