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화 방지 위한 빗물 집수 가능한 미래의 고층 빌딩 A New World: The Desert Faction by BPAS Architects

 

   BPAS 건축은 "역 사막화"를 위해 빗물 집수 가능한 고층 빌딩을 디자인했다.

 

BPAS Architects는 Twinmotion에 의해 추진된 Dezeen's Redesign the World 대회의 15개 최종 프로젝트 중 하나인 사막에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해 거대한 물을 채취하는 초고층 빌딩을 짓는 것을 상상한다.

 

 

제목: 새로운 세상: 사막 파벌 프로젝트는 사하라 사막이 상당히 확장되고 인간이 덥고 건조한 환경에서 점점 더 큰 공동체를 건설하도록 강요받는 미래를 상상한다.

 

 

BPAS Architects의 비전에 따르면, 기술은 태양 전지판을 통해 수확된 에너지와 함께 사막 환경과 함께 작용한다. 물은 부족하고, 그 고층 건물들은 그것이 증발하기 전에 빗물을 모아서 지하 터널을 통해 주변의 농업 지역과 지역사회로 퍼 올린다.

 

물은 사막을 농작물이 자라는 비옥한 경관으로 변화시키고, 지역사회가 번성하며, 결국 사막화를 역전시킨다.

 

BPAS 건축가들은 사막에 사는 공동체가 인류가 혹독한 환경 조건에 적응하도록 강요되어 온 세계의 여러 "사건"들 중 하나를 형성할 것이라고 상상한다.

 

A New World: The Desert Faction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의 BPAS 건축가

설계경기 최종 진출사

 

 

"미래에 인류는 우리가 알고 있는 생명체를 능가하며 지구상에서 파괴의 길을 달려왔다.

 

 

"전 세계적으로 극단적인 자연 현상이 발생해서 인간이 적응하지 않고는 사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사하라 사막은 10배 확장되었고 낮 동안 70도 이상에 이르고 있다; 태평양의 불의 고리로부터의 끊임없는 화산 폭발은 수천 채의 집과 서식지를 파괴했다; 바다는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현재 세계의 80 퍼센트 이상을 덮고 있고, 만년설은 물론 심지어 북극곰도 없는 기온이 오고 있다.

 

"결과적으로 극심한 자연 재해가 남아 있는 사람들에게 공포를 지배하고 있다: 가뭄, 열대성 폭풍, 산불 등. 토양 불임, 물 부족, 기근과 같은 인간의 문제를,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가져오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zeen.com/2021/11/08/bpas-architects-the-desert-faction-rain-collecting-skyscrapers-redesign-the-world-finalist)

 

A New World: The Desert Faction by BPAS Architects | Redesign the World | Dezee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