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아티스트 아이다] 로봇을 두려워 하기 시작한 인간들? VIDEO: Robot artist Ai-Da released by Egyptian border guards

 

   카메라와 로봇 팔을 사용하여 추상 예술을 창조하는 영국제 로봇이 이집트 당국이 세관에 구금한 후 출석방되었다.

 

수학자 아다 러블레이스의 이름을 딴 아이다는 지난 주 국경 요원들이 그녀의 로봇 공학이 은밀한 스파이 도구를 숨기고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해 붙잡혔다.

 

 

관계자들은 목요일 기자의 피라미드에서 그녀의 작업을 보여줄 계획을 구체화하면서 10일 동안 로봇을 억류했다.

카이로에 있는 영국 대사관은 BBC에 이 사건이 해결되었다고 말했다.

 

"대사관은 예술가 로봇인 아이다가 세관을 통과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대사관은 성명에서 말했다. "세관 통관 절차는 길어질 수 있으며, 미술품이나 IT 장비를 수입하기 전에 필요하다."

 

크리에이터 에이다 멜러에 따르면 국경경비대가 그녀의 모뎀을 의심해 아이다를 붙잡았고, 그 전에 그녀의 카메라에 문제를 제기했다.

 

via youtube

 

멜러는 모뎀을 제거하겠다고 제안했지만, 아이다의 페인트칠 능력에 필수적인 카메라를 제거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 로봇은 카메라를 통해 녹화된 것을 예술 작품으로 바꾸기 위해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bc.com/news/world-us-canada-58993682)

 

 

Robot artist Ai-Da featured at exhibition in Giza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