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법원, 바이든의 백신의무 사용 중단시켜 BREAKING: Appeals Court Temporarily Halts Biden’s Vaccine Mandate for Businesses

 

"백신을 강제하는 이유는 그들만의 목표와 이유가 있다"

 

  미국의 항소법원은 1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에 대한 바이든의 백신 의무 사용을 잠정 중단시켰다.

 

 

미국 제5순회항소법원의 판결은 여러 개주의 법무장관들이 행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후에 나왔다.

법원은 그들이 그 권한에 대해 "중대한 법적, 합헌적" 문제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시마난다 노동부 사무변호사는 로이터 통신에 노동부가 노동안전보건국(OSHA)이 시행하게 될 이 규정을 발표할 "법적 권한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산업안전보건법은 OSHA가 근로자들이 심각한 위험에 처하고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기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비상사태에서 신속히 행동할 수 있는 권한을 분명히 부여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법정에서 이 기준을 변호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다."

 

로이터 통신은 2페이지 분량의 명령문은 바이든 행정부가 오후 5시까지 이 규칙에 대한 영구적 가처분 신청에 응하도록 지시했다고 덧붙였다.

 

(Source: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1/11/breaking-appeals-court-temporarily-halts-bidens-vaccine-mandate-businesses/)

kcontents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