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고 브랜든' 열풍 부는 미국 VIDEO:"Let's go, Brandon!"

 

 

미 전역 확산

 

'렛츠 고 브랜든'은 한마디로 바이든 욕해주기 운동이다.

"Let's go, Brandon!" = "F--- Joe Biden." 

 

그만큼 취임 이후 실정(Mistakes)을 많이 했고

반대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는 현상이다.

 

강제 백신 정책에 아프가니스탄 철수

그리고 난민 무차별 수용 등등

 

왜 한국에는 이런 운동이 안 일어날까

 

  공화당 의원 시절. 플로리다의 빌 포지는 10월 21일 하원 원내 연설을 주먹다짐으로 끝냈고, "Let's go, Brandon!"이라는 문구는 듣고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 수수께끼 같고 이상하게 보였을지도 모른다. 

 

(2021년 10월 30일 토요일 뉴욕 시러큐스에서 보스턴 칼리지와 시러큐스 간의 NCAA 대학 미식축구 경기 전반전 난간에 "브랜던 가자"라고 쓰인 표지판이 걸려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판하는 사람들이 민주당 대통령을 모욕하기 위한 수수께끼 같은 새로운 문구를 생각해냈다.)

 

그러나 이 표현은 이미 우파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었고, 이제 겉으로 보기에 낙관적인 감정 - 실제로 조 바이든을 욕하는 것에 대한 옹호-은 어디에나 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공화당의 제프 던컨은 지난 달 의사당에서 "렛츠 고 브랜든" 얼굴 마스크를 썼다. 텍사스 상원의원 테드 크루즈는 월드 시리즈에서 "Let's Go Brandon"이라는 사인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미치 맥코넬 상원의원의 공보 비서는 버지니아 주의 한 공사 간판에 적힌 이 문구를 리트윗했다.

 

그것은 이제 보수적인 코드가 되었다: "F--- Joe Biden." 보수적 자질을 증명하고 싶어하는 공화당원들 사이에서 그들이 당의 기반과 일치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그다지 비밀스럽지 않은 악수인 것이 유행이다.

 

미국인들은 그들의 지도자들이 공개적으로 야유를 받는 것에 익숙해 있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종종 쉰 말투는 정상적인 정치 연설로 간주되는 것의 경계를 넓히는 것처럼 보였다.

 

RochesterFirst

 

하지만 공화당은 어떻게 브랜든의 문구를 결정했을까?

 

그것은 10월 2일 앨라배마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에서 열린 NASCAR 경주에서 시작되었다. 28세의 운전자인 브랜든 브라운은 그의 첫 Xfinity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NBC 스포츠 기자와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그의 뒤에 있던 군중은 처음에는 알아듣기 어려운 구호를 외치고 있었다. 기자는 운전자를 응원하기 위해 "브랜든 가자"라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그들은 "F--조 바이든"이라고 말하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졌다.

 

나스카와 NBC는 그 이후 인터뷰 중 "주변 군중 함성"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했지만 너무 늦었다. 이 말은 이미 유행이 지난 후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x13news.com/news/what-does-lets-go-brandon-mean-and-where-did-it-come-from)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바이든 행정부는 "브랜던 행정부"

 

 

  론 드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수요일 웨스트 팜에서 바이든 행정부를 "브랜던 행정부"라고 지칭했다. 

군중은 폭발했고, 그들이 "브랜든 가자"를 외치면서 주지사는 그 구절의 유래에 대한 자신의 버전을 설명했다.

 

 

LET'S GO BRANDON Song Hits #1 On iTunes

 

 

Trump Reacts To 'Let's Go Brandon' At World Series Gam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