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면의학회가 권고하는 하루 수면량 Are You Getting Enough Sleep?

 

여러분은 충분한 잠을 자고 있나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잠이 필요한지 알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일, 가족 요구, 심지어 텔레비전의 좋은 쇼를 보기 위해 잠을 줄인다. 하지만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이 일상 생활의 규칙적인 부분이라면, 여러분은 비만, 제2형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그리고 뇌졸중, 나쁜 정신 건강, 그리고 심지어 조기 사망의 위험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business2community.com

 

심지어 하룻밤의 짧은 수면도 다음 날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졸릴 가능성이 더 높을 뿐만 아니라, 기분이 더 안 좋고, 직장에서 생산성이 떨어지며, 자동차 사고에 휘말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잠을 얼마나 자야 할까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수면량은 나이가 들수록 변한다. 미국수면의학회와 수면연구회는 다음과 같이 권고한다.

 

수면을 개선하는 습관
일관성을 유지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주말을 포함하여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일어나라.

침실이 조용하고, 어둡고, 편안하며, 편안한 온도인지 확인하세요.
침실에서 TV, 컴퓨터, 전화기와 같은 전자 기기를 치웁니다.
취침 전에는 많은 양의 식사, 카페인, 그리고 술을 피하세요.
담배는 금연
운동을 좀 하세요! 낮 동안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것은 밤에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United Family Medicine

 

수면의 질은 어떨까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수면의 질 또한 필수적입니다. 

 

수면의 질이 나쁜 징후는 충분한 잠을 잔 후에도 졸리거나 피곤함을 느끼고, 밤에 반복적으로 일어나며, 수면장애의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것을 포함한다. 더 나은 수면 습관은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코를 골거나 밤새 잠을 잔 후 낮에 매우 졸리는 것과 같은 수면 장애의 증상이 있다면, 반드시 의사에게 말하세요.

 

연령별 권장 수면 시간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cdc.gov/sleep/features/getting-enough-sleep.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