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폴스타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작 VIDEO:21st century garage and pollution-filtering car win 2021 polestar design contest

 

 

21세기 주차장 및 공해 방지 자동차

 

   2021년 폴스타 디자인 콘테스트의 우승자들이 공개되었고, 아이디어는 자동차 이상의 것을 포함한다.

 

via youtube

 

스웨덴 전기 성능 자동차 브랜드의 두 번째 연례 글로벌 디자인 도전인 이 콘테스트는 전문 디자이너와 학생 디자이너 모두를 초청하여 단순히 이동성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장려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출품작은 전기 자동차와 자전거에서부터 항공기, 운전자 없는 배달 차량 그리고 심지어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21세기 차고 및 오염 제거 자동차 2021년 폴스타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 프랑스 데이비드 불타지오, 'H_UB' 디자인)

 

2021년 폴스타 디자인 콘테스트는 연례 글로벌 디자인 도전의 두 번째 대회이다. 디자인이 긍정적인 변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직업적'과 학생 모두에게 임무를 부여한 국제적인 창의력의 주제. 특히, 출품작들은 차가 될 필요가 없었다; 그들은 단지 폴스타의 정신을 구현해야만 했다.

 

'진보를 향한 욕구' - 어떤 식으로든 사회를 발전시키는 무언가를 창조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는 - 는 대부분의 경쟁보다 항상 더 도전적인 일이 될 것이다. 저는 이 짧은 글에 대한 반응이 얼마나 창의적이었는지 놀랍습니다'라고 폴스타의 수석 디자인 매니저이자 @polestardesign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계정의 큐레이터이자 콘테스트의 설립자인 후안-파블로 베르날은 말했다.

 

 

21세기 차고 및 오염 방지 자동차 2021년 폴스타 디자인 공모전 우승 이 디자인에는 폴스타 수소 수상기, 전기 자전거, 폴스타 교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스케치는 폴스타의 디자인 책임자인 Maximilian Missoni와 브랜드 디자이너 패널에 의해 평가되었다. 대회 특유의 결승 진출자들은 팀의 원격 일대일 코칭 및 지도 세션에 초대되어 결승 진출자의 아이디어 개발을 도왔다.

 

 

'신흥하고 경험 많은 인재들과 교류하는 것은 고무적이기도 하고 겸손하기도 했다. 우리는 디자인이 창조적인 스케치에서 3D 모델로 발전하는 것을 보았고, 디자인 세계는 뛰어난 개인들의 용광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맥시밀리안은 말한다.

 

21세기 차고와 오염 방지 자동차 2021년 폴스타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21세기 중반 차고지는 브랜드 체험 센터와 차량 충전 시 대기 장소를 결합합니다.

 

 

 

contest info:

competition: polestar design contest

year: 2021

professional category: david vultaggio

student category: mingwei liu

honorable mention: kristian talvitie

tim spears I designboom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technology/2021-polestar-design-contest-winners-11-04-2021/)

 

 

21st century garage and pollution-filtering car win 2021 polestar design contes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