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성숙한 음악가 같은 7살의 발랄라이카 연주자 VIDEO:Anastasiia Tiurina (7 years) "Valenki" balalaika

 

아나스타샤 티우리나 Anastasiia Tiurina

아나스타샤 티우리나는 7살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 음악 신동의 재능과 연기에 대한 사랑은 노련한 음악가처럼 밝게 빛난다.

 

  via youtube

 

러시아에서 온 이 어린 소녀는 러시아 민속악기 국립 아카데미 오케스트라와 함께 한 공연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3개의 현이 있는 삼각형의 만돌린 같은 악기인 러시아 발레라이카를 연주하는 아나스타샤는 알렉산드르 샬로프의 러시아 민요 '발렌키'의 열광적인 변주곡으로 오케스트라를 이끌고 있다.

 



다른 반주자들과 지휘자에게 너그럽게 웃으며 아나스타샤는 여전히 현악기를 능숙하게 잡아당기는 음악에 완전히 빠져 있다. 그녀는 무대에서 매우 행복하고 여유로워 보이며, 그녀의 밝은 음악 미래를 보장해줄 수 있는 인내심과 여유로움을 가지고 공연한다.

 

차이코프스키 모스크바 필하모닉의 이름을 딴 러시아 민요 "발렌키" 콘서트 홀을 주제로 한 A.샬로프 콘서트.  러시아 민속악기 국립아카데미 관현악단과 함께. 

 

발랄라이카 balalaika

발랄라이카는 러시아 북부와 중부의 민속 악기로 발현악기의 일종이다. 기원은 류트계의 악기에서 분리된 것으로 몸통은 3각형이며 목제이다. 몸통은 넥이 있는 꼭짓점으로 갈수록 좁아진다. 프리마·세쿤다·알토·베이스·콘트라베이스의 5종류가 있다. 러시아의 민속악기 중 가장 대중적인 악기이다. 위키백과

 

Etsy

 

*사족

영화 닥터지바고의 끝

지바고(오마 샤리프)와 라라(줄리 크리스티)의 딸이 발랄라이카를 들고 고모부(알렉 기네스)를 만나고 있다. 그녀는 지바고가 자신의 아버지 인 줄 모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