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텃밭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공화당은 65마일 민주당은 45마일...민주당 붕괴 시초? VIDEO:Youngkin takes the lead in Virginia governor's race

 

  공화당 후보 글렌 영킨은 버지니아 주지사 경선 막바지에 선거 유세 연설에서 이제 익숙해진 은유를 사용했습니다. 그와 전 민주당 주지사. 테리 매컬리프는 각각 벨트웨이를 돌며 시속 45마일의 속력을 내고 있으며 영킨은 65마일의 속력을 내고 있다.

 

바이든의 대중 지지 현저하게 하락 입증

또 부정선거 유의해야

 

공화당 영 킨 버지니아 주지사 후보 The New York Times

 

관련기사

[언론이 바뀌고 있다] 바이든 취임 후 처음 나온 트럼프 보도..."미 국민 압도적 지지도" VIDEO:President Trump Doing The Tomahawk Chop At World Series Game 4

https://conpaper.tistory.com/98704

 

예상 투표수의 약 4분의 3이 개표된 가운데, 영킨은 9점 차로 앞섰는데, 이것은 더 많은 투표가 개표됨에 따라 상당히 좁혀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버지니아를 10점 차로 이긴 지 1년 만에 영킨과 그의 당이 얻은 주요 이득을 반영한다.

 

화요일 선거를 앞두고 영킨은 여론조사에서 맥컬리프에 꾸준히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것은 주의 전반적인 파란 색조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이전 선거에서 백악관을 이긴 정당이 거의 항상 다음 해의 주지사 선거에서 패배하는 수십 년의 정치 역사와 일치한다.

 

비록 주 공직 선거이지만, 그 경선은 바이든의 2020년 승리와 내년 11월의 중요한 중간선거 사이의 중요한 전조로 보여진다. 버지니아와 전국적으로 여론조사는 의회에서 아주 적은 의석을 차지하고 있고 2022년 부동주 주지사들을 옹호하고 있는 대통령에 대한 대중의 지지가 현저하게 하락했음을 보여주었다.

 

 

18일 밤 투표가 몰리면서 공화당 후보는 맥컬리프를 적시에 추월한 것으로 보인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politico.com/news/2021/11/02/virginia-governor-race-polls-close-518625)

 

 

민주당 우세주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 공화당으로 뒤집어질 가능성 높아

 

마이클 심

MIT 국제경제학 박사 교수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