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커피를 마시는 것이 나를 더 피곤하게 만드는가? Why Does Drinking Coffee Make Me Feel More Tired?

 

   많은 사람들이 카페인 증진을 위해 커피를 마시지만, 더 피곤함을 느끼면서 한 잔을 다 마시고 실제로 그 반대의 효과를 경험한 적이 있나요? POPSUGAR는 등록된 영양사 두 명에게 왜 그리고 여러분이 더 활기차게 느끼기 위해 아침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조사를 했다.

 

endurelite.com

 

왜 커피를 마시는 것이 나를 더 피곤하게 만드는가?

"카페인은 여러분의 뇌와 신경계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각성제이기 때문이다" Clara Nosek, MS, RDN이 설명했다. 카페인은 다른 방식으로 개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람들은 카페인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다. 

 

사라 무하마드 RD는 카페인 충돌(caffeine crash) 현상은 아데노신이라고 불리는 분자의 차단으로 인해 일어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카페인을 섭취할 때, 그것은 뇌의 아데노신 수용체와 결합해서 일시적으로 기능을 차단한다. 하지만 카페인이 다 떨어지면, 축적된 아데노신은 본래의 기능을 발휘하여 충돌 효과를 줄 것입니다."

 

어떻게 피곤하지 않게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

적절한 수분 보충은 피로로부터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마시는 모든 커피의 컵에 같은 양의 물 을 마셔야 한다고 무하마드는 말한다. 또한, 커피에 넣는 것은 몸 에너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여분의 설탕 (백설탕, 시럽 펌프, 또는 감미로운 크리머를 포함)을 첨가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혈당과 인슐린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과도한 설탕은 인슐린의 증가를 야기하고 그 후에 설탕 충돌을 일으킬 수 있다. 

 

caffeine crash Better Humans

 

스테비아나 몽크 과일과 같은 당분이 전혀 없는 감미료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news.yahoo.com/why-does-drinking-coffee-feel-012149331.htm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