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대 식품 트렌드 공개 Whole Foods Market Reveals Top 10 Food Trends for 2022

 

 오늘 홀푸드 마켓의 글로벌 바이어와 전문가들은 7년차 트렌드 예측에서 2022년 10대 식품 트렌드를 공개했다. 버즈리스 스피릿, 유자, 레듀케타리즘, 프리바이오틱스, 식물성 음료로 만든 기능성 음료는 내년 인기 상승이 기대되는 음식 영향권에 속한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2022년에 식료품 판매대와 접시 위에서 형성되는 것을 지켜보기를 기대한다."

 

 

매년 현지 식량담당자, 지역 및 글로벌 바이어, 요리 전문가 등 50명 이상의 홀푸드 마켓 팀원으로 구성된 트렌드 카운슬(Trends Council)이 제품 소싱 및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수십 년간의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트렌드 예측을 집계하고 있으며, 신흥 및 기존 브랜드와의 심층적인 작업도핑도 병행하고 있다.

 

홀푸드마켓은 역대 최초로 예측 10대 트렌드를 각각 대표하는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큐레이션된 '트렌즈 디스커버리 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30달러(50달러 이상)에 구입할 수 있는 이 박스들은 소비자들이 모든 트렌드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스는 10월 18일부터 판매되며, wfmtrythetrends.com에서만 한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우리는 세계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적응함에 따라 식료품 구매 습관에 있어서 대유행과 관련된 엄청난 변화를 보았다. 식품 산업이 서서히 새로운 정상으로 적응함에 따라, 우리는 소비자들이 기능성 탄산음료와 강장제와 같은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음식과 음료 제품과 도시 정원 채소 및 토양 건강을 해결하는 농사 공정으로 재배된 제품과 같이 그들의 행복감을 뒷받침하는 제품을 우선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Sonya Gafs는 말했다.

 

 

홀 푸드 마켓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오블리스크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2022년에 식료품 판매대와 접시 위에서 형성되는 것을 지켜보기를 기대합니다."

 

홀 푸드 마켓의 2021년 예측(업사이클링 푸드, 부시 콤부차, 고급 팬트리 스테이플 포함)은 계속 발전하고 있지만 2022년 트렌드는 음식과 음료의 미래를 대표한다.

 

홀푸드 마켓의 2022년 식품 트렌드 10대 전망:

 

도시의 농업 ULTRAURBAN FARMING
2013년에는 브루클린에 고담 그린스 온실을 갖춘 선도적인 홀푸드 마켓 매장을 오픈하여 햇빛과 100% 재생 가능한 전기를 이용하여 온실 시스템에서 신선하고 지속 가능한 허브와 샐러드 채소를 공급하였다. 그 이후로, 실내 농업의 혁신은 수경재배와 수경재배에서부터 우리의 식료품 통로 위에서 자란 버섯에 이르기까지 심지어 로봇에 의해 재배된 신선한 농산물에 이르기까지 급증했다. 생산자들은 하이퍼 로컬 작물을 재배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경계 확장 방법을 찾고 있다

 

 

유자 YOU DO YUZU

주로 일본, 한국, 중국에서 재배되는 덜 알려진 감귤류인 유자가 요리계를 강타하고 있다. 시큼하고 시큼한 이 귤 크기의 과일은 비네그레트, 하드 셀처, 마요네즈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레스토랑에서 요리사들은 라임-레몬-자몽 맛을 사용하여 만드는 수프, 야채, 국수, 생선을 강조한다. 

2022년에 이 과일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볼 준비!

 

Healthline

 

유연한 비건생활 REDUCETARIANISM

 

*유연한 비건생활, 축소생활 "할 수 있는만큼, 조금씩 환경 보호를 위해 생활습관을 친환경적으로 바꿔나가는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풀을 먹인 고기(게다가 우리 육류부에서는 항생제를 허용하지 않는다)와 목초지에서 기르는 달걀을 선택한다.

 

 

"히비스커스가 일 낸다" HIBISCUS IS HAPPENING

히비스커스는 차 세계에서 길고 맛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은 역사적으로 비타민C 함량을 위해 차를 돌려가며 보관해왔다. 현재, 생산자들은 과일 스프레드, 요거트 등의 형태로 달콤하고 시큼한 맛을 이용하고 있다. 물론 음료 제조사들은 특유의 핫핑크 컬러를 채택한 맛있는 음료를 만들기 위해 히비스커스에 의존하고 있다.

 

Netmeds.com

 

다시 돌아오는 곡식들 GRAINS THAT GIVE BACK

식료품 곡물은 2022년에 환경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는 토양 건강에 도움이 되는 농업 관행과 농사 과정을 통해 재배된 곡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Kernza®는 Land Institute에서 개발한 다년생 곡물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긴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영양 순환과 전반적인 토양 생태계에 도움을 준다. 시리얼과 맥주에서도 찾을 수 있다.

 

 

해바라기 씨앗  SEIZE THE SUNFLOWER SEED

 

그랜드슬램과 더블플레이를 수년간 부채질한 끝에 해바라기 씨앗이 야구장에서 나와 크래커, 아이스크림, 크림치즈에 등장하고 있다.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을 전달하면서, 이 강력하고 작은 씨앗들은 21세기 간식 게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부모님들주목! 많은 해바라기씨 기반 제품들은 견과류를 넣지 않고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알레르기 친화적인 학교 간식을 의미합니다.

 

기적의 나무 '모링가' MORINGA’S* MOMENT

 

종종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모링가는 인도, 아프리카 그리고 그 외 지역에서 전통적으로 약초 치료제로 사용된다. 모링가 잎은 풍부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고, 이 빠르게 자라고 가뭄에 강한 나무들은 세계의 특정 지역에서 영양실조와 싸우기 위한 식량원으로 사용되어 왔다. 말차의 최신 대안으로 미국에서 증기를 얻으면서 파우더 형태로 발견될 수 있고 스무디, 소스, 베이크드 제품에 마법을 부릴 수 있다. 얼린 디저트, 단백질 바, 포장된 곡물 혼합물과 같은 예상치 못한 제품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Getty images

 

기능성 피즈 FUNCTIONAL FIZZ

* 피즈는 레몬 주스, 설탕, 탄산수, 얼음을 혼합한 칵테일이다. 특히 레몬이나 라임 등의 산성 주스와 탄산수가 특징이다. 위키백과

 

오늘날, 거품이 많은 음료는 두 가지 역할을 한다. 사람들은 맛도 좋을 뿐 아니라 단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재료를 제공하는 탄산음료를 찾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간 탄산음료와 프리바이오틱스, 식물성 등이 첨가된 탄산음료를 말하는 것이다. 

 

Pinterest

 

강황 TURMERIC TAKES OFF

일명 '황금 향신료'로 불리는 강황은 수세기 동안 아유르베다와 전통 중국 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미국에서 건강 보조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황금 밀크 라떼와 강황 보충제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이 향신료는 시리얼, 사우어크라우트, 심지어 식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같은 포장된 음식의 재료로 뿌리내리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의 강황도 먹고 싶고 먹고 싶어한다.

 

Times of India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8005022/en/Whole-Foods-Market-Reveals-Top-10-Food-Trends-for-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