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스톤스 믹 재거의 춤을 따라하는 로봇 스팟 VIDEO: “Spot Me Up” | The Rolling Stones & Boston Dynamics

 

 

   스팟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논다. 가장 최근 영상에서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네발 달린 이 일꾼은 롤링 스톤스의 타투 유 앨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믹 재거에게 거드름을 피운다.

 

Image Credits: Boston Dynamics

 

 "Spot Me Up"은 스팟 로봇 4인조가 1981년 "Start Me Up" 뮤직비디오를 모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바이러스성 이 비디오는 수년 동안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중요한 마케팅 도구가 되어왔다. 

 

 

그리고 로봇들이 더 정교해짐에 따라 그 성과들은 더욱 인상적이게 되었다. 스톤즈도 기술 마케팅에 열심이다. 사실, 이 밴드는 90년대 중반에 잘 알려진 윈도우 95 캠페인에 "Start Me Up"을 허가했는데, 당시 회사 광고에 노래를 파는 것은 요즘처럼 유비쿼터스 활동이 아니었다.

 

분할된 화면은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로봇 스팟이 그들의 일을 하는 것을 발견하는데, 롤링 스톤스은 최고 스판덱스 형태이다. "Start Me Up" 트랙은 롤링 스팟의 안무를 짜는 데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봤듯이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 재거와 같은 움직임들이 많이 들어간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pot Me Up” | The Rolling Stones & Boston Dynamics

 

(Source: 

https://techcrunch.com/2021/10/29/could-this-be-the-worlds-first-all-robot-dog-rolling-stones-tribute-ac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