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때문에 오르는 암호화폐들 VIDEO:Elon Musk brings Shiba Inu back to Earth - Dogecoin is the only meme token he’s betting on
일론 머스크 보유 유일 밈 코인 '시바 이누'
지구로 돌아오게 하다
시바 이누 밈 코인은 10월 24일 사상 최고치인 0.000044달러를 기록하며 50% 이상 반등했다.'달로'의 랠리는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 등 SHIB 토큰을 전혀 소유하고 있지 않다고 밝히면서 중단됐다.
머스크의 발언으로 시바의 최근 랠리는 멈췄을지 모르지만 10월 15일 이후 누적된 상승세를 말끔히 씻어내지는 못했다.
기술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애완견 플로키에 대한 트윗이 과거 밈코인 시바 이누의 랠리를 이끈 원동력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머스크가 실제로 SHIB 토큰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고 밝히면서 대본이 뒤집혔다.
시바 이누 암호화폐가 10월 24일 '달로' 가는 길에 있었다. 그것은 시장에서 11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되기 위해 50% 상승했다. 하지만 시바 이누 트위터 계정 중 한 곳은 머스크에게 그의 고양이 안에 몇 개의 SHIB 토큰이 있는지 물어보는 실수를 저질렀다. 그 대답은 명확하고 결정적인 "없음"이었다.
이후 시바 이누가 시가총액 기준 13위 암호화폐로 미끄러졌다. 밈 코인은 가격이 0.00038달러로 24시간 전에 비해 1.83% 하락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OW SHIBA INU COIN GOES TO $1 THIS YEAR! (ROBINHOOD ELON MUSK CONFIRMATION?!)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