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종식 없다] 새로운 AY.4.2 델타 변종 COVID-19: How worried should we be about the AY.4.2 Delta variant?

 

 

AY.4.2 델타 변종

영국 이어 미국·이스라엘에도 등장

 

변종은 끊임없이 나올 것

죽을 때까지 백신 맞아야하고 통제 속에 살아야 할 것

 

  COVID-19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인 SARS-CoV-2의 델타 변종의 후예가 영국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것은 AY.4.2라고 불리는 새로운 변종이 영국에서 높은 감염률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로 이어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새로운 변종이 주범일 가능성은 낮다.

 

따라서 코로나는 독감 같이 다루어져야 하며

통제의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됨

 

 

지난 해 동안, SARS-CoV-2의 점점 더 전염성이 강한 새로운 변종의 진화는 전 세계적으로 COVID-19 사례와 사망자 수의 급증을 부채질했다.

 

영국에서는 알파 변종이 2020년 겨울 동안 감염이 급증했고, 델타 변종이 2021년 봄에 또 다시 급증했다.

 

알파는 이전 바이러스 변종보다 50% 정도 신뢰할 수 있는 소스였다. 그리고 영국 공중보건국의 미발표된 연구는 델타 지역이 알파 지역보다 한 가정 내에서 전염될 확률이 64%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난 28일 동안, 영국은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절대적인 신규 환자 수를 기록했다.

 

newsweek.com  

 

영국에서 인구 백만 명당 새로운 일일 발병 건수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미 미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의 수치보다 높다.

 

그래서 지난 주 영국에서 AY.4.2라는 이름의 새로운 델타 아형이 퍼지고 있다는 영국 보건청의 발표는 감염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 일으켰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medicalnewstoday.com/articles/covid-19-how-worried-should-we-be-about-the-ay-4-2-delta-variant)

 

 

Delta Plus, cause for concer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