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절대 정지시킬 수 없는 영구 SNS 'Truth' 직접 만들어 발표" 가디언 VIDEO: A ‘non-cancellable’ community: the ‘truth’ about Trump’s social media platform

 

기존  SNS,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에 불리한 것은 모두 막아버려

 

  잘 알려진 사실 제공자인 도널드 트럼프에 따르면, 진실은 밖에 있다. 지난 1월부터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접속이 금지된 전 대통령은 수요일에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회사인 트루 소셜을 출범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애플 앱스토어(Apple App Store) 스크린그램에서 볼 수 있는 이 네트워크는 다음 달 초 '초대 사용자'들에게 공개되고 내년 초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앱은 트럼프 미디어 & 테크놀로지 그룹(TMTG)이라는 이름의 더 넓은 미디어 네트워크의 일부로, '자유주의적 미디어 컨소시엄'을 지향하는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대통령은 성명에서 "빅테크의 폭정에 맞서기 위해 TRUE Social과 TMTG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우리는 트위터에서 탈레반의 존재감이 큰 세상에 존재하고 있지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미국 대통령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이건 용납될 수 없습니다."

 

트럼프의 TMTG 계획은 매우 야심차다. 그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상대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디즈니, 애플, 넷플릭스, 구글, 아마존을 방해하고 싶어한다. 정확히 어떻게 할 것인가? TMTG의 비전을 요약한 22페이지 분량의 회사 프레젠테이션이그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넷플릭스를 넘어 TMTG+는 다른 모든 곳에서 검열되는 모든 "무향" 엔터테인먼트를 서비스하겠다고 약속하는 주문형 스트리밍 서비스가 될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guardian.com/us-news/2021/oct/21/trump-truth-social-media-platform-tmtg-presentation)

 

https://www.truthsocial.com

 

 

  트럼프 대통령에 연관된 SPAC(Special Purpose Acquisition Company 기업인수목적회사), 트럼프 소셜미디어 기업(TMTG)과의 합병으로 주가 460% 이상 폭등!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2739616

 

 

  제이슨 밀러 전 트럼프 보좌관은 전 대통령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반가운 경쟁자라고 생각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 의사당에서 1월 6일 폭동을 선동한 자신의 프로필로 고발된 뒤 페이스북과 트위터 접속이 금지됐다.

 

트럼프는 자신의 플랫폼이 "빅테크의 폭정에 맞설 것"이라고 말한다.

 

 

Former President Trump launches his own social media platform called Truth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