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거짓의 경계에서] 콜린 파월은 어떻게 죽었나 How did Colin Powell die?

 

코로나19 진단 양성 받은 적 없어

다발성 골수종 앓아

 

   바이든 행정부와 언론 지지자들은 콜린 파월이 백신 접종을 완전히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코비드-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주장함으로써 미국 대중들에게 또 다른 오류를 범했다. 익명을 요구한 미 행정부의 내부고발자는 콜린 파월이 사망에 이르는 획기적인 감염이 대체언론에 의해 더 흔하고 광범위하게 보도되고 있지만, 결코 양성 코로나19 진단을 받거나 중국 바이러스와 흔히 관련된 증상을 보인 적이 없다고 말했다.

 

Al Jazeera

 

행정부와 언론은 그가 사망한 장소와 정확한 사망시각 모두를 혼란스럽게 만들며 그의 죽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재빨리 그의 죽음을 COVID-19 탓으로 돌렸다.

 

혈액암인 다발성 골수종을 앓았던 파월은 월요일 아침 일찍 자살했다.

그는 "파월은 처방받은 수면제 한 병을 먹고 집에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파월의 아내 알마는 새벽 3시에 일어나 남편이 숨을 쉬지 않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전날 밤 거의 가득 찼던 암비앙 빈 병을 침대 시트 사이에 끼워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알마는 911에 신고했다. 그는 콜린이 며칠 전 가득 채웠기 때문에 병이 거의 가득 찼다고 말했다. "구급대원도, 구급차도 그의 버지니아 맥클린 자택에 나타나지 않았고, 오직 FBI만이 왔다"고 우리의 소식통은 말했다.

 

 

두 명의 FBI 특수요원과 한 명의 법의학자가 오전 4시 직후에 파월의 관저에 도착했다. 그들은 파월이 죽은 남편의 시신을 어슬렁거리면서 소리 지르고 목청껏 울면서 히스테리 상태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침실을 철저히 조사한 후, 한 요원은 파월의 침대 옆 바닥에서 유서로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

 

ft.com/com

 

"항상 사랑해, 알마, 너와 아이들. 하지만 난 늙고 병들었고, 그들이 곧 날 찾을 거란 걸 알아, 다른 사람들처럼 말이야. 내 유산이 그런 식으로 끝나길 바라지 않아 여러분 모두 저를 용서해 주시길 바래 내가 한 짓과 이제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는 일에 대해서. 나는 주님의 손에 맡겨졌소. 나는 그들이 나를 심판하는 것보다 주님이 나를 심판하시는 것이 더 좋다."라고 메모의 일부가 적혀 있었다.

 

 

공화당원으로 신분을 밝힌 파월은 이름뿐인 공화당원 RINO였다. 그는 Donald J의 노골적인 반대자였다. 트럼프와 그는 힐러리 클린턴과 조 바이든의 대통령 선거 출마를 지지했다.

 

우리 소식통은 "FBI가 카말라 해리스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는데 해리스가 죽음을 코로나로 죽은 것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고 전했다. "FBI는 딥들의 도구이다."

 

CDC와 미국 보건당국은 보건기관과 시·군 검시관들에게 지난 2년간 발생한 모든 인명피해가 COVID-19에 의한 것으로 보이도록 사망진단서를 위조할 것을 지시해왔다.

 

(Source: 

https://realrawnews.com/2021/10/colin-powell-committed-suicid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