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랄만한 미 공군 군사 로봇 VIDEO: US air force Ghost Robotics Robot Dog

 

  미국의 Tyndall 공군 기지는 기지의 보안 및 감시를 위해 Ghost Robotics의 로봇 견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파나마 시티에서 동쪽으로 12 마일 떨어진이 기지는 325 보안 부대 소대의 본거지이며 강화 된 보안 순찰을 위해이 기술을 사용한 최초의 기지입니다. 공군은 Tyndall 기지에서 로봇의 능력을 테스트 할 것이며, 그 결과는 다른 기지에서 로봇 개를 더 광범위하게 구현하기위한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via youtube

 

100 파운드짜리 로봇 견은 리모컨으로 조종 할 수 있지만, 보안을 위해 기지 주변에서 자율적으로 작동하며 쓰러 질 경우 스스로 오른쪽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로봇 개는 장시간 달릴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7.5 마일의 감시 거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로봇은 손쉬운 충전을 보장하기 위해 무선 충전 개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로봇 개는 원격 검사, 정보, 감시, 정찰, 매핑, 분산 통신 및 지속적인 보안과 같은 작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술 혁신과 결합 된 로봇 기술은 기존의 정적 방어 장비의 기능을 대체하고 업그레이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host Robotics의 CEO Jiren Parikh에 따르면 로봇 개는 초당 7.5 피트를 커버 할 수 있으며 이는 약 40 초 만에 축구장 길이를 덮는 것과 같습니다. 이 회사는 성능을 초당 10 피트까지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via youtube

 

Ghost Robotics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회사의 최고 조달 책임자 인 Gavin Kenneally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Parikh는“그들은 10 년 이상 전에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전자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2017 년 또는 2018 년경에 이러한 로봇을 물리적으로 구축하기 시작했으며 상용 로봇에서 약 3 개월 남았습니다. 보안을위한 첫 번째 배포는 여기 Tyndall에있을 것입니다."

 

모든 소프트웨어, 무선 충전 도그 하우스, 센서 및 라디오를 갖춘 하나의 로봇이 $ 100,000에서 $ 250,000까지 작동합니다. Tyndall에 설치 될 로봇은 비바람에 견디며 고여있는 물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