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세계 최초 무화석 철 사용 무인 차량 공개 VIDEO: Green steel: Volvo Group launches world’s first vehicle using fossil-free steel

 

작동 중에 배기 가스 배출 안해

 

   21세기에는 세계 최초라고 자처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다. 지속적인 정밀 조사에 맞서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볼보가 오늘 화석 없는 철을 사용하여 생산된 무인 차량를 공개했을 때, 그것은 얼마나 큰 일이었을까?

 

Volvo's load carrier is autonomous, fully electric and made using fossil fuel-free steel. © AB VOLVO

 

Short answer: pretty big. Though the devil is in the detail

꽤 크다. 비록 악마는 디테일에 있지만.

(문제점이나 불가사의한 요소가 세부사항 속에 숨어있다)

그린 스틸...바로 화석 없는 철


볼보의 마르틴 룬드스테트 CEO는 코펜하겐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스웨덴의 철강회사인 SSAB와 오바코와 함께 4륜, 자율 및 완전 전기 기계를 선보였는데, 이들은 최소한의 온실가스 배출로 생산되는 자동차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 볼보와 협력하고 있다. 

 

SSAB의 CEO 마틴 린드크비스트는 "SSAB의 화석 없는 강철을 사용하여 세계 최초로 실제 자동차를 만든 것은 진정한 이정표다. 우리의 볼보 그룹과의 협력은 녹색 전환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결과를 가져온다."

 

via youtube


문제의 차량은 채석 및 채광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적재 운반차량으로, 사전 프로그래밍된 경로 주변에서 물질을 운반하고 운반하기 위해 다른 자율 차량과 함께 호송 작업을 할 수 있다.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이 차량은 작동 중에 배기 가스를 배출하지 않는다. 

 

이 YouTube 동영상에서 차량을 볼 수 있다. 극적인 음악으로 가득하지만 실제로 기계가 제 역할을 하는 장면이 전혀 없다. 짐을 나르는 장면처럼 말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forbes.com/sites/davidrvetter/2021/10/13/this-is-the-worlds-first-fossil-free-steel-vehicle-autonomous-electric-and-a-volvo/?sh=7e2b7b997a68)

 

 

Green steel: Volvo Group launches world’s first vehicle using fossil-free steel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