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수익 블로거 톱 10 THE TOP 10 PAID BLOGGERS IN 2020

 

   2020년 최고의 수입을 올린 블로거들 중 10명은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을까?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는 상위 블로그의 현재 트렌드에 대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주나?

 

 

2018년부터 타겟 인터넷은 매년 한 번씩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높은 블로그 중 10개에 접속해 왔다.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블로거들의 순위를 바탕으로, 우리는 각 주요 블로거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을 분석했다.

 

 

최근 블로그는 기존의 독점 블로그(예: 여러분이 읽고 있는 블로그), 중간 및 LinkedIn Pulse와 같은 타사 플랫폼에서의 블로그, 소셜 미디어 캡션의 마이크로 블로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형으로 확장되었다. 

 

블로거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s로 블로그 산업이 더욱 분리되었다. 한때 블로거가 되었을지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대신 인플루언서s의 직업을 찾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독립적인 온라인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새로운 상업적, 창조적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단점은 블로그를 정의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따라서 산업으로 치부하기가 더 어려워졌다는 것이다. 이 효과는 너무 뚜렷해서 '블로그'라는 용어 자체의 사용이 줄어드는 것처럼 보인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블로그'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검색량과 관련 키워드는 2019년 6월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고 이후 보합에 근접했다.

 

https://www.huffingtonpost.co.uk/

 

포브스와 같은 잡지들이 Instagrammers나 YouTuber와 같은 트렌드 주제에 다시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의 상승점들 중 하나는 더 이상 유명한 소식통으로부터 블로거들의 수입에 대한 추정치를 얻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최고의 유료 블로거들의 실적에 대한 분석을 멈추기 위한 신호로 받아들였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작년의 리스트에 포함된 블로거들의 경력을 추적해왔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들의 높은 수익의 블로그에 대해 할 말이 많다고 믿는다. 각 주요 블로그의 2020년 현황을 살펴보고 블로그의 상태에 대해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는지 살펴본다.

 

각 블로거들의 수입 수치는 미국 달러로 환산한 연간 수입 추정치다.

 

Top 10 highest-earning bloggers

 

  1. HuffPost$500 million per year
  2. Engadget$47.5 million per year
  3. Moz$44.9 million per year
  4. PerezHilton$41.3 million per year
  5. Copyblogger$33.1 million per year
  6. Mashable$30 million per year
  7. TechCrunch$22.5 million per year
  8. Envato Tuts+$10 million per year
  9. Smashing Magazine$5.2 million per year
  10. Gizmodo$4.8 million per year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argetinternet.com/our-analysis-of-10-top-paid-bloggers-2020/)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