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인 엉켜 붙은 인간 조각상 VIDEO:New public artwork above an alley in Philadelphia attracts attention

 

 

  필라델피아는 공공 예술 성지로 알려져 있고, 이제 또 다른 놀라운 작품이 도시를 빛냈다. 

 

 

 

콘트라후에르테(ContraFuerte)는 지역 예술가 미구엘 안토니오 혼(Miguel Antonio Horn)에 의해 Center City에 설치된 새로운 조각상이다. 그 도시의 호평을 받은 예술 프로그램을 위해 만들어진, 그것은 뒤엉킨 인간 덩어리가 두 건물을 연결하는 작은 다리에 달라붙어 버티고 있는 것을 보여준다. 이 여덟 개의 인물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조각은 곧 입소문이 났다.

 

 

Horn과 프로젝트의 투자자들은 이 조각상을 9월 말에 언론에 공개할 계획이었지만, 8월의 국내 블로그 게시물은 이미지들을 널리 유포시켰다. 필라델피아에서 많은 공공 예술 작품을 만든 혼에게는 반가운 놀라움이었다.

 

각각의 형상은 지형적인 형태로 잘려나간 알루미늄 판으로 만들어져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mymodernmet.com/miguel-antonio-horn-controfuerte/)

 

 

New public artwork above an alley in Philadelphia attracts attention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