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부족하면 감정 조절 어렵다" 워싱턴주립대 Sleep loss does not impact ability to assess emotional information

 

감정적 반응 통제 어려워

 

    수면 없이 가는 것이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이 새로운 연구는 그것이 감정적인 상황을 평가하는 그들의 능력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neurosciencenews.com

 

더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종종 주변 환경의 감정적인 이미지와 그 행사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을 색칠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워싱턴 주립대학의 연구원들은 하루 24시간 수면 없이 가는 것이 연구 참가자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만 감정적인 단어와 이미지를 처리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테스트에서는 성과를 바꾼다는 것을 발견했다.

 

워싱턴 주립대학교 심리학 박사과정 학생이자 이 연구의 주요 저자인 앤서니 스텐슨은 말했다

 

조사 결과는 건강 제공자, 법 집행 기관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고 감정적인 상황에서 감정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하는 다른 장기 직업 종사자들에게 영향을 미친다.연구원들이 밝혀낸 바에 따르면, 수면 상실은 그들을 마비시킬 것 같지 않지만, 감정적인 반응을 통제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연구에서, 약 60명의 성인 참가자들은 플로이드 의과대학 WSU Elson S의 수면 및 성과 연구 센터에서 연속 4일을 보냈다. 입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첫날 밤에 정상적인 수면을 취할 수 있었고, 이어서 기분과 감정 조절과 처리 능력을 결정하기 위한 일련의 기본 테스트가 뒤따랐다. 그리고 나서 연구원들은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둘째 날 밤에 깨어난 40명의 그룹 중 한 그룹인 컨트롤 그룹 20명은 정상적인 수면 시간이 허용되었다. 그런 다음 테스트는 다른 간격으로 다시 관리되었다.

 

 

감정 조정과 처리 테스트 모두 긍정적인 감정적 함축과 부정적인 감정적 함축과 함께 일련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을 포함했다. 감정 조절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재인식하는 것을 돕도록 격려 받았고 부정적인 이미지를 보기 전에 감정을 통제하도록 요청 받았다. 수면 부족 그룹은 그렇게 하라고 지시 받았을 때 느끼는 감정을 줄이기가 더 어려웠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californianewstimes.com/sleep-loss-does-not-impact-ability-to-assess-emotional-information/554406/)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