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의 복권 이야기] 100만 달러 당첨된 지 1년 만 10만불 짜리도 당첨 ㅣ아들 옷 세탁소 들렸다가 산 복권이 무려 Maryland man wins $100,000 lottery prize one year after $1M jackpot l Dry cleaning emergency lea..

 

 

  미 메릴랜드 주의 한 남성이 100만 달러의 당첨금을 받은 지 1년 만에 10만 달러의 당첨돼 두 번째 복권당첨을 자축하고 있다.

 

63세의 렉싱턴 파크 남성은 메릴랜드 복권 관계자들에게 렉싱턴 파크에 있는 로드 엔 릴 매장을 방문했을 때 원래 20달러짜리 스크래치 티켓을 살 생각이었지만 점원은 30달러짜리 익스트림 캐쉬 스크래치로 행운을 시험해 보라고 설득했다.

 

 

 

"캐셔는 그것이 마지막이었고 그는 새로운 한 통의 표를 내놓으려고 했기 때문에 그것을 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회상했다. "그는 내가 그것을 받지 못하면, 다음 사람에게 팔 것이라고 말했고, 그래서 나는 위험을 무릅쓰고 그것을 샀다."

 

그 남자는 상점에서 표를 긁어10만 달러의 상금을 획득했다.

 

"저는 제가 당첨된 것을 계산원에게 말했고 그는 '당신은 거짓말 한다고 믿지를 못했다"라고 당첨자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믿어지지 않아 정말 당첨됐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다시 표를 스캔했다."

 

그 남자는 이전에 2020년 9월 럭키 777의 긁어모은 티켓으로 100만 달러의 당첨금을 타면서 복권 본부를 방문한 바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upi.com/Odd_News/2021/10/05/lotto-Maryland-Lottery-Lexington-Park-two-time-winner/5951633468964/)

 

 

  메릴랜드 주의 한 남성은 아들의 재킷과 관련해 세탁소가 100만 달러의 파워볼 잭팟을 거머쥐게 했다고 말했다.

 

51세의 남성은 메릴랜드 복권 관리들에게 학교에서 아들을 데리러 오던 중 그 소년이 차 문에 양털 재킷을 닫았고 그것이 땅에 끌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왓킨스 파크 주류와 같은 쇼핑 센터에 있는 가장 가까운 세탁소로 달려갔다.
그 남자는 가게에 들렀고 9월 22일 추첨을 위해 2달러짜리 빠른 복권을 샀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이 복권이 자신의 집에 일주일 이상 방치됐다가 휴대폰으로 확인했고 100만 달러의 당첨금을 받았다고 말했다.

"너무 놀라서 비틀거리며  앉아서 머리를 감싸쥐고 있어야 했어요."라고 당첨자는 회상했다.
이 남성은 당첨금이 자녀들의 대학 저금, 납부, 가족 돕기, 휴가 등으로 쓰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upi.com/Odd_News/2021/10/07/lotto-Maryland-Lottery-dry-cleaning-emergency/681163364170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