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타 조율도 구글에서 VIDEO:Google Search adds guitar tuner to its smorgasbord of built-in features

 

그냥 'Google 튜너' 검색하여 표시만 하면 된다

 

   이제 Google Search에는 휴대 전화나 컴퓨터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기타를 튜닝할 수 있는 편리한 튜너가 내장되어 있다고 안드로이드 폴리스 보고서는 전했다. 이번 주에 추가된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Google 튜너"를 검색하면 된다. 

 

 

 

인터페이스는 이미 사용 가능한 수십 개의 기타 튜닝 앱과 유사합니다. 기타에서 문자열을 연주하면 구글이 원하는 음을 감지하고 필요에 따라 "튠업" 또는 "튠다운"을 지시한다.

 

다른 기타 튜닝 앱과 마찬가지로 구글 튜너의 효율성은 사용하는 하드웨어에 따라 크게 좌우되는 것 같다. Safari를 통한 내 iPhone 12 Pro 또는 Blue Snowball USB 마이크가 설치된 Windows 바탕 화면(엣지를 통한)은 수정되지 않은 전기 기타를 듣고 튜닝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현재 검토 중인 좀 더 저렴한 안드로이드 장치(크롬 포함)에서는 전혀 인식하지 못했다.

 

 

 

다른 대부분의 기타 튜너 앱들과 마찬가지로, 구글 검색의 기능이 Korg나 Boss와 같은 하드웨어 튜너 전용 시장을 없앨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장치의 마이크 품질에 너무 의존하기 때문에 배경 소음에 대한 걱정을 피하기 위해 전기 기타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짧은 시간에 튜닝을 해야 한다면, 구글 검색에서 이제 여러분을 커버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theverge.com/2021/10/8/22716012/google-search-built-in-guitar-tuner)

 

 

Google Search adds guitar tuner to its smorgasbord of built-in features

kcontents

댓글()